'1호가 될 순 없어2' 김학래♥임미숙 100평 새집 공개 '냉전'.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1호가 될 순 없어2' 김학래♥임미숙 100평 새집 공개 '냉전'.

국제뉴스 2025-06-16 13:16:12 신고

(사진=JTBC '1호가 될 순 없어2' 방송화면)
(사진=JTBC '1호가 될 순 없어2' 방송화면)

JTBC 개그맨 부부들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1호가 될 순 없어2' 지난 11일 방송된 3회에서는 새로운 보금자리를 공개한 김학래♥임미숙 부부의 냉랭한 분위기와 180도 달라진 강재준♥이은형 부부의 일상이 그려졌다.

또한 22호 개그맨 부부 정호철♥이혜지가 새롭게 합류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방송에서 두 달째 냉전 중인 김학래, 임미숙 부부는 100평 규모의 새 집으로 이사한 근황을 알렸다. 임미숙은 공황장애가 심해 바깥이 확 트인 곳으로 이사를 왔다고 이유를 설명했다. 하지만 럭셔리한 새 집에서도 임미숙과 김학래 사이에는 여전히 한기가 맴돌아 긴장감을 자아냈다.

최근 집에 누수 문제가 발생했지만 코미디 협회 업무에만 신경 쓰는 남편 때문에 갈등이 깊어진 것이다. 임미숙은 "기대가 안 생기게 말을 안 하니까 편하다"고 쿨한 태도를 보였고, 김학래는 "연예인이 천장 뜯고 양동이 내리고 하냐"고 해명해 후배들의 원성을 샀다. 코미디언협회 부회장인 박준형은 김학래를 두둔하면서도 자신은 집안일을 다 한다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숙래 부부의 냉전은 팽현숙, 최양락 부부의 등장으로 잠시 중단됐다. 새 집을 부러워하던 최양락은 줄자로 천장 높이를 재고 수맥봉까지 꺼내 하자를 찾으려 애썼다. 팽현숙도 합세해 귀여운 질투심을 드러냈지만, 최양락이 김학래의 명품 시계와 옷을 착용한 후 돌려주지 않자 "창피해 죽겠다"며 설움의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숙래 부부와 팽락 부부의 묘한 분위기는 식사 자리에서 반전됐다. 근사한 만찬에 최양락이 김학래를 부러워하자 갑자기 남편들의 디스 시간이 이어졌고, 팽현숙과 임미숙은 집에 들어오지 않는 남편들의 앞담화를 적나라하게 쏟아냈다. 최양락과 김학래는 이를 막으려 고군분투했지만, 결국 팽현숙이 "(애처가) 민수 같은 사람이 됐으면 좋겠다"는 결론을 내려 모두를 폭소케 했다.

다음으로 강재준, 이은형 부부는 '1호가 될 순 없어2' 출연 부부 중 가장 달라진 근황으로 놀라움을 안겼다. 아침마다 누워있거나 먹기만 했던 강재준이 지난해 8월 태어난 아들 현조를 위해 새벽 수유부터 아침 기상까지 케어하는 '육아 만렙' 아빠로 변신한 것이다. 이은형은 강동원 사진을 보며 태교했지만 결국 강재준이 나왔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시즌 1 때 이은형의 스킨십을 거부했던 강재준은 이제 아침부터 아내에게 뽀뽀 세례를 퍼붓는 등 애정 표현을 아끼지 않는 모습으로 변했다. 이은형은 아들 현조의 첫 '엄마' 옹알이를 듣고 눈물을 흘렸고, 강재준은 현조가 천재인 것 같다며 아들 바보 면모를 뽐냈다.

무엇보다 강재준은 첫째에 이어 둘째까지 낳기 위한 프로젝트에 돌입해 눈길을 끌었다. 부모님이 안 계실 때 형제와 의지하며 자랐던 그는 현조에게도 동생이 있으면 좋겠다고 이유를 밝혔다. 하지만 이은형은 한 명도 케어하기 힘들다며 임신에 좋다는 흑염소 진액 먹는 것까지 중단하는 단호한 태도를 보였다. 그럼에도 강재준은 후회할 수 있다며 둘째 플러팅을 이어갔고, 러닝과 얼음 샤워까지 하며 에너지를 분출했다. 블랙핑크 제니도 얼음 샤워를 한다며 폭주하는 강재준에게 이은형은 "둘째는 더 멀어졌다"고 선을 그어 이들의 둘째 전쟁 결과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JTBC '1호가 될 순 없어2'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