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은 하늘과 붉은 벽돌 골목이 어우러진 배경 속, 오마이걸 미미가 사랑스러운 여름룩을 공개했다. "Light "라는 멘트처럼 시원하면서도 부드러운 컬러감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미미 특유의 단정한 분위기와 조화를 이루는 이 룩은 댓글창에서도 “이 조합 진짜 미쳤다”, “여름 하늘보다 더 예쁘다”는 찬사를 받고 있다.
이번 스타일링의 핵심은 디테일이 살아있는 라이트 핑크 러플 블라우스다. 잔잔한 셔링과 퍼프 소매, 고전적인 버튼 디테일이 조화를 이루며 단정하면서도 로맨틱한 무드를 자아낸다. 하의는 아이스 블루 컬러의 와이드 팬츠로, 블라우스의 페미닌한 무드를 중화시키며 전체적으로 편안한 실루엣을 연출한다. 실키하면서도 가벼운 소재감 덕분에 여름철 데일리룩으로 손색이 없다.
화이트 슬링백 힐로 마무리한 코디는 깔끔하면서도 포멀한 인상을 남기며, 미미의 섬세한 스타일 감각을 드러낸다. 목걸이와 귀걸이 등 골드톤 액세서리를 더해 세련된 포인트를 놓치지 않았다. 전체적인 룩은 부드러운 파스텔 톤 위에 단정한 무드가 흐르며, 도심 속 여름 산책을 닮은 스타일링으로 완성된다.
이런 스타일은 여름철 데이트룩이나 브런치 모임에 활용하기 좋다. 러플 디테일이 있는 블라우스에 밝은 컬러의 와이드 팬츠를 매치하고, 미니멀한 액세서리로 정리하면 미미처럼 소녀미와 세련미를 동시에 챙길 수 있다.
미미는 이번 착장을 통해 트렌드보다 분위기를 입는 감각적인 여름 패션을 보여줬다. 미미처럼 파스텔톤 아이템으로 가벼운 산책 스타일링을 시도해보는 건 어떨까.
#미미 #미미패션 #미미러플블라우스 #여름룩코디 #파스텔코디 #러플블라우스 #페미닌룩 #브릭배경룩 #와이드팬츠코디 #여름데일리룩 #깔끔한스타일 #스타패션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