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지은 기자] 배우 정상훈이 이시영과 부부로 호흡을 맞춘다.
정상훈이 ENA 새 월화드라마 ‘살롱 드 홈즈’에 출연한다. 해당 작품은 광선주공아파트를 배경으로 추리력 만렙, 전직 에이스 형사와 보험왕, 그리고 알바의 여왕까지 우리 단지 해결사로 뭉친 여성 4인방이 아파트 빌런을 응징하는 코믹 워맨스 활극이다.
극 중 정상훈은 공미리(이시영)의 남편이자 광선동 헬스장 트레이너 박승호 역으로 분해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박승호는 과거 탄탄한 보디라인을 자랑하는 수영 선수였으나 나이가 들면서 나날이 심해지는 근손실과 테스토스테론 저하로 고뇌 중인 인간미 넘치는 인물.
이시영은 광선주공아파트의 ‘명탐정 홈즈’ 공미리 역으로 분한다. 공미리는 사소한 디테일도 놓치지 않는 날카로운 추리력을 지닌 인물로, 광선주공아파트를 위협하는 빌런들을 처단할 결정적인 실마리를 찾아내 시청자들에게 통쾌한 쾌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캐릭터 스틸에서는 박승호로 완벽 변신한 정상훈의 모습이 담겼다. 집안일을 하던 중 급하게 전화를 받는 순간, 무언가를 발견한 듯 사건 현장을 바라보며 놀란 표정을 짓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가 됐다.
1998년 SBS 드라마 ‘나 어때’로 데뷔한 정상훈은 드라마 ‘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반짝이는 워터멜론’,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마녀는 살아있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 영화 ‘데시벨’, ‘두번할까요’, 뮤지컬 ‘스윙 데이즈_암호명 A’, ‘젠틀맨스 가이드’, ‘오케피’, 등에 출연, 장르불문 다채로운 활약을 펼친 바 있다.
스틸컷만으로도 웃음을 유발하는 정상훈과 이시영이 보여줄 부부 케미에 시청자들의 기대가 쏠린다.
한편, ENA 새 월화드라마 ‘살롱 드 홈즈’는 16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이지은 기자 lje@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ENA ‘살롱 드 홈즈’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