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흰이 공개한 인스타그램 사진이 감각적인 하이틴 룩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벽돌과 콘크리트가 어우러진 빈티지한 배경에서 셀카를 찍는 그녀의 모습은 단정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흰은 스트라이프 패턴의 옥스퍼드 셔츠에 검정 민소매 원피스를 레이어드한 룩을 선보였다. 셔츠의 클래식한 느낌과 드롭된 허리선의 원피스는 소녀미와 절제된 우아함을 동시에 드러냈다. 블루 계열의 헤어 클립으로 앞머리를 고정한 스타일은 전체적인 코디에 통통 튀는 포인트를 더하며 Y2K 감성을 은근히 녹여냈다. 여기에 실버 링 액세서리로 디테일을 살려 세련된 이미지를 완성했다.
발목 양말과 블랙&화이트 배색의 메리제인 슈즈는 복고적인 매력을 살리면서도 전체적인 룩의 밸런스를 안정감 있게 잡아줬다. 유저들은 “진짜 교복 같아”, “러블리한 캠퍼스룩”, “흰이니까 더 잘 어울리는 스타일”이라며 열띤 반응을 보였다.
이 착장은 일상에서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데일리룩으로, 셔츠+슬리브리스 원피스 조합만으로도 단정하면서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살릴 수 있다. 특히 여름 시즌에는 린넨 셔츠나 밝은 컬러의 원피스로 변화를 주면 산뜻한 무드를 더할 수 있다.
흰은 특유의 청초한 이미지에 감성적인 스타일링을 더해 꾸안꾸 하이틴 룩을 완성했다. 이번 주말, 흰처럼 빈티지 감성의 교복풍 원피스로 풋풋한 분위기를 연출해보는 건 어떨까.
#흰 #흰패션 #흰하이틴룩 #하이틴룩 #셔츠원피스코디 #교복스타일링 #Y2K룩 #여름레이어드룩 #빈티지룩 #러블리룩 #스타패션 #데일리룩추천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