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적인 패션 브랜드 큐레이션으로 주목받는 하이엔드 편집숍 PCM SQUARE가 여름 시즌을 맞아 ‘프레시 캐시미어 마켓’ 팝업스토어를 연다. 이번 팝업은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과 판교점에서 각각 진행되며, 한여름에도 즐길 수 있는 컬러풀하고 우아한 캐시미어 스타일을 제안한다.
이번 팝업에서는 프랑스의 From Future, 스웨덴의 Soft Goat, 벨기에의 Colorush 등 프리미엄 캐시미어 브랜드의 썸머 컬렉션을 비롯해, 영국의 La Fetiche, 일본의 Nagonstans, 국내 브랜드 Haus072c 등 독창적인 감성이 담긴 다양한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PCM SQUARE 특유의 감도 높은 큐레이션이 돋보이는 구성이다.
현장에서는 팝업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일일 한정 수량으로 레모네이드를 증정하며, 신규 회원가입 고객에게는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팝업스토어는 6월 13일부터 17일까지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지하 2층 PS2, 이어 6월 27일부터 7월 3일까지는 판교점 3층 PROJECT LAB에서 운영된다.
이와 함께 PCM SQUARE 매장에서는 25SS 제품을 중심으로 최대 40% 시즌오프 세일이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중이며, 일부 상품은 재고 상황에 따라 할인율이 달라질 수 있다.
#PCM스퀘어 #프레시캐시미어마켓 #썸머컬렉션 #현대백화점팝업 #프롬퓨처 #소프트고트 #하우072c #여름캐시미어 #패션팝업 #디마코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