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의 매력은 언제나 새로운 발견에 있습니다. 평범한 관광지만을 돌아다니기보다 조금 더 특별한 경험을 찾고 있다면, 잘 알려지지 않은 숨은 명소들을 탐험해보세요. 이번에는 제주도에서 꼭 방문해야 할 다섯 곳의 비밀스러운 장소를 소개합니다. 친구들조차 모르는 아름다움이 가득한 제주 속으로 빠져봅시다!
“이런 곳이 제주에?!”… 낙천리 아홉굿 마을
서쪽 끝에 자리한 ‘낙천리 아홉굿 마을’은 진정한 제주 로컬의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이곳은 조용하고 아늑해 힐링을 원하는 분들께 안성맞춤입니다. ‘아홉굿’이란 이름은 9개의 골짜기가 어우러진 마을의 형태에서 유래했습니다. 마을의 오솔길과 푸른 들판은 그 자체로 감동을 줍니다.
명소인 ‘아홉굿 정원’에서는 주민이 가꾼 꽃들이 계절마다 다채롭게 피어납니다. 이 그림 같은 풍경에서 봄의 벚꽃, 여름의 청량한 나무, 가을의 단풍, 겨울의 눈 덮인 정경을 만끽하세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마음의 여유를 찾고 싶다면, 이곳이 최적입니다.
“제주에서 이런 유럽풍 목장을?”… 성이시돌 목장
성이시돌 목장은 유럽의 목가적 풍경을 제주에서 만날 수 있는 곳입니다. 1950년대 아일랜드 성직자들에 의해 세워진 이곳에는 넓은 초원과 수많은 소들이 있습니다. ‘테쉬폰’이라 불리는 아치형 건축물은 제주 특유의 매력을 더합니다. 인생샷을 남기기에 제격이죠.
목장 내의 ‘우유 카페’에서는 직접 생산한 신선한 우유 및 유제품을 맛볼 수 있습니다. ‘이시돌 치즈’는 꼭 맛보세요. 여유롭고 한가로운 시간을 갖기에 안성맞춤인 힐링 명소입니다.
“숨이 트이는 순간!”… 사려니숲길
사려니숲길은 제주도민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힐링 산책로입니다. 울창한 삼나무 숲길을 걷다 보면 자연과 하나된 기분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계절별 경치를 즐길 수 있으며, 체력에 맞춰 구간을 선택해 걸을 수 있습니다.
‘치유의 숲’이라는 이름처럼 이곳에서는 걷는 것만으로도 몸과 마음이 편안해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현대인들에게 이곳은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자연 속에서 새롭게 힐링할 수 있는 완벽한 장소입니다.
“숨겨진 비경, 제주 바다의 매력”… 황우지 해안
황우지 해안은 검은 화산암과 청록 바다가 절묘히 어우러진 곳입니다. 서귀포에 자리 잡고 있는 이곳은 잘 알려지지 않아 비밀스러운 해변 같은 느낌을 줍니다. 이곳의 파도 소리와 일출 경치는 잊을 수 없는 감동을 선사합니다.
제주 바다의 또 다른 매력을 경험하고 싶다면, 황우지 해안을 방문해보세요. 관광객이 많지 않아 한적하게 자연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시간이 멈춘 듯한 곳”… 더럭 분교장
더럭 분교장은 옛 초등학교 건물을 관광 명소로 탈바꿈한 곳입니다. 교실과 운동장이 예쁘게 보존되어 있어, 과거의 향수를 불러일으킵니다. 다양한 전시물과 함께 제주 감성의 사진을 찍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이곳은 감성적이고 한적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힐링 장소로 추천합니다. 옛 추억을 떠올리며 제주도의 아름다움을 만끽해보세요.
제주의 숨겨진 보석 같은 명소들을 소개해드렸습니다.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이곳들을 탐험하며 새로운 제주를 발견해보세요. 이 리스트가 여러분의 제주 여행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The post 제주 숨은 명소 TOP 5 어디? appeared first on 포스트인컴.
Copyright ⓒ 포스트인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