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돌아온 그룹 izna가 '주간아이돌'에 첫 출연, 다채로운 개인기와 예능감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izna는 6월 13일 방송되는 MBC M·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 출연해 새 싱글 앨범 'BEEP'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멤버들의 숨겨진 매력을 공개한다. 특히 팬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프로필 코너 '팬.수.프'에서는 멤버들의 개성이 돋보이는 개인기들이 쏟아져 나올 예정이다.
유사랑은 트레이드 마크인 보조개에 견과류를 넣어 '명품 보조개'를 인증하는가 하면, 최정은은 MC 형준이 착용한 렌즈의 색깔을 단번에 맞추는 놀라운 눈썰미를 선보여 현장을 감탄케 했다. 코코는 '쪼푸를 이겨라' 릴레이 댄스 게임에서 MC 형준과 불꽃 튀는 댄스 배틀을 펼쳐 긴장감을 더했다는 후문이다.
'주간아이돌'의 시그니처 코너인 '스껄댄'에서는 izna 멤버들이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빠른 속도로 바뀌는 컬러에 적응하지 못하고 초반부터 난관에 봉착한 것. 하지만 퍼포먼스 장인다운 면모를 발휘하며 곧 감을 잡고 설욕전을 펼칠 것을 예고, 과연 izna가 어떤 팀워크로 위기를 극복할 수 있을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방송을 통해 izna는 음악방송 무대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izna의 다채로운 매력과 '스껄댄' 도전기는 6월 13일 금요일 오후 5시 30분 MBC M과 밤 11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izna #주간아이돌 #BEEP #아이돌 #예능 #스껄댄 #컴백 #걸그룹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