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오브라이프 나띠의 인스타그램 속 한 장면이 도심 속 차고를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검정색 포르쉐에 기대 포즈를 취한 그녀는 강렬한 카리스마와 함께 Y2K와 스트리트 무드가 결합된 ‘걸크러시 카우걸룩’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번 착장에서 가장 눈에 띄는 아이템은 레이스업 디테일의 니하이 부츠다. 날렵한 힐 라인이 더해져 다리를 더욱 길어 보이게 하며, 걸크러시한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상의는 컷아웃이 돋보이는 블랙 크롭탑으로 어깨를 드러내는 비대칭 디자인이 특징이며, 프린팅과 장식이 더해져 개성 있는 룩을 완성했다. 하의는 화이트 베이스의 미니스커트 위에 블랙 포인트 디테일과 가터벨트 스타일의 스트랩이 더해져 시선을 집중시켰다.
나띠는 헤어를 높게 묶은 트윈 포니테일로 Y2K 감성을 강조했고, 올블랙의 가죽 장갑과 체인 벨트로 디테일을 살렸다. 일부 팬들은 댓글로 “완전 걸크러시 그 자체”, “누가 봐도 무대 위 주인공 느낌”이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도심 속 이국적인 차고와 럭셔리 카의 조합은 전체 스타일에 시네마틱한 긴장감을 더했다. 이번 스타일링은 클럽룩은 물론 콘서트나 이벤트 룩으로도 활용 가능한 콘셉추얼한 코디로, 톡톡 튀는 스타일 변화를 시도해보고 싶은 이들에게 좋은 레퍼런스가 된다.
나띠처럼 대담한 디테일과 개성 넘치는 믹스매치로 색다른 패션 도전을 해보는 건 어떨까.
#나띠 #나띠패션 #나띠부츠룩 #걸크러시룩 #Y2K패션 #스트리트스타일 #가터벨트코디 #니하이부츠 #포르쉐룩 #하이틴룩 #무대의상스타일 #스타패션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