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코리아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스마트테크 코리아 2025(STK 2025)에 참가해 ‘스마트 샤오미 라이프(Smart Xiaomi Life)’를 주제로 자사의 스마트 생태계 전략을 선보인다. 코엑스 3층 D홀 ‘스마트 데일리 라이프’ 특별관을 통해 방문자에게 다양한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국내 소비자와의 오프라인 접점을 적극 확대할 계획이다.
샤오미는 ‘사람 × 자동차 × 집(Human × Car × Home)’을 연결하는 스마트 생태계를 기반으로 스마트폰, 태블릿, 스마트워치, TV, 청소기, 생활 가전, IoT 기기 등 폭넓은 카테고리의 제품을 전시한다. 사용자는 현장에서 각 제품의 기술적 특징뿐만 아니라 실생활 속 활용 방식까지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참가를 기점으로 샤오미는 국내 오프라인 유통망도 본격적으로 확장한다. 서울 여의도 IFC몰 2층에 국내 첫 오프라인 매장 ‘Mi Store(미스토어)’를 오픈할 예정이며, 이 공간은 제품 구매뿐만 아니라 체험과 AS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복합 매장으로 운영된다. 일상에 더욱 밀접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전략이다.
샤오미코리아는 SNS 포토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미스토어 포토월에서 인증샷을 촬영한 후 인스타그램에 @xiaomi.korea 계정을 태그하고, 해시태그 #샤오미스토어, #여의도IFC몰을 함께 등록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샤오미 패드 6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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