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연말 페스티브 케이크 공개
서울 강남에 위치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이 특별한 연말을 위한 페스티브 케이크 13종을 소개합니다. ‘윈터 위시 리스트(Winter Wish List)’라는 테마 아래 희망과 소망이 가득한 이번 컬렉션은 호텔 페이스트리 셰프팀의 6개월간의 연구를 통해 탄생했으며, 사전 예약에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페스티브 케이크 중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바로 ‘위시 휠(Wheel of Wishes)’입니다. 이 케이크는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살아오는 우리에게 다가올 행복과 소망을 대관람차 모양의 초콜릿 아트 쇼피스로 형상화한 작품입니다. 특히 대관람차의 바퀴가 실제로 회전하도록 디자인되어 있어 특별함을 더합니다.
셰프들이 24시간의 정성으로 만든 이 초콜릿 작품은 두바이 초콜릿, 유자 진저, 슈톨렌, 뱅쇼, 카페 캐러멜 등 5종의 초콜릿 봉봉을 담고 있어 다채로운 맛을 선사합니다. 단 50개 한정으로 제작되어 있어 그 희소 가치 또한 특별합니다.
‘위시 아워(Wishing Hour)’는 사랑하는 이와의 특별한 순간을 기념하기 위한 케이크로, 고객 주문에 따라 초콜릿 시침과 분침을 맞춤 제작할 수 있습니다. 이 케이크는 티라미수 베이스로 만들어졌으며, 매일 단 세 개만 제작되어 매우 특별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파인트리 케이크(Pine Tree Cake)’는 겨울의 숲을 연상시키는 아름다운 디자인을 자랑하며, 눈꽃과 소나무 장식이 돋보입니다. 마스카르포네 크림과 라즈베리 콩피를 사용한 스펀지 케이크로 상큼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이 특징입니다. 가격은 9만8000원입니다.
‘스노볼 케이크(Snowball Cake)’는 바나나 맛을 강조한 부드러운 케이크로, 귀여운 곰돌이와 눈사람 장식이 돋보입니다. 이 케이크는 자선 캠페인과 연계되어 판매 수익 일부가 기부되며, 하루에 3개 한정으로만 판매됩니다.
페스티브 케이크는 30일까지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일부 제품은 5% 할인 혜택도 제공됩니다. 예약한 케이크는 내달 1일부터 호텔 1층 ‘그랜드 델리’에서 받을 수 있으며, 수령일 기준 48시간 전에 예약해야 합니다. 연말을 특별하게 만들어줄 케이크를 놓치지 마세요!
The post 호텔가를 사로잡은 24시간 케이크 비결 appeared first on 포스트인컴.
Copyright ⓒ 포스트인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