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이즈나의 방지민이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사진이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내추럴한 웨이브 헤어와 맑은 눈빛, 그리고 꾸미지 않은 듯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이 그녀 특유의 청순한 분위기를 더욱 부각시켰다.
첫 번째 사진에서는 햄버거를 든 채 무심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방지민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회색 후디를 어깨에 걸치고, 화이트 슬리브리스 톱으로 상큼한 데일리룩을 완성했다. 손끝에는 파스텔톤 네일과 링이 더해져 Y2K 감성을 한층 배가시켰다.
두 번째 컷에서는 비즈 체인과 하트 장식 사이로 비치는 방지민의 얼굴이 돋보인다. 매끄럽게 정리된 스트레이트 헤어와 음영을 살린 눈매 메이크업이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냈고, “이목구비 실화냐”, “만화 캐릭터 같다”는 팬들의 감탄 댓글이 이어졌다.
세 번째 사진은 푸른 하늘과 바다를 배경으로 촬영된 컷으로, 방지민은 화이트 민소매 티셔츠와 어깨에 걸친 니트로 내추럴한 여름 코디를 완성했다. 긴 머리를 바람에 흩날리며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은 청량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동시에 담아냈다.
방지민의 스타일은 캐주얼한 아이템에 감각적인 포인트를 더해 현실적인 데일리룩을 제안한다. 베이직한 톱에 컬러풀한 액세서리나 헤어스타일로 분위기를 살리는 방식은 누구나 따라 하기 좋은 팁이다.
일상 속 순간도 화보처럼 소화하는 방지민, 이번 주말 그녀처럼 자연스럽고 당당한 Y2K 감성룩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
#방지민 #방지민패션 #방지민Y2K룩 #이즈나 #이즈나패션 #내추럴웨이브 #러블리무드 #햄버거코디 #비즈악세사리 #여름바다룩 #데일리룩추천 #스타패션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