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일우♥박선영, '더헤븐리조트'에서 가족 상견례('신랑수업')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김일우♥박선영, '더헤븐리조트'에서 가족 상견례('신랑수업')

뉴스컬처 2025-06-09 13:50:12 신고

3줄요약

[뉴스컬처 이창열 기자] ‘신랑수업’ 김일우-박선영이 처음으로 ‘가족 상견례’를 한다.

오는 11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67회에서는 김일우가 박선영을 ‘교장’ 이승철, ‘오락부장’ 문세윤에게 정식으로 소개하는 ‘가족 모임’ 현장이 공개된다.

사진=신랑수업
사진=신랑수업

이날 김일우는 골프장이 함께 있는 더헤븐리조트에서 박선영과 만난다. 그는 “이 리조트에서 과거 드라마 촬영을 했다”며 ‘회장님 포스’를 풍기며 “선영이, 여기서 살아~”라고 너스레를 떤다. 이에 빵 터진 박선영은 활짝 웃은 뒤 “사실 저도 오늘을 위해서 오빠 거랑 내 걸 만들어 왔다”며 손수 만든 드라이버 커버를 건넨다. 박선영의 깜짝 선물에 놀란 김일우는 “완전 커플템이네~”라며 행복해한다. 뒤이어 김일우는 주방으로 가서 자신이 좋아하는 그릇 스타일에 대해 이야기하는데, 이때 “난 선영이를 돋보이게 하는 그릇이 되고 싶다”고 플러팅을 날려 주위를 핑크빛으로 물들인다.

숙소 구경을 끝낸 뒤 김일우는 “나의 든든한 지원군이자 가족 같은 두 분을 모시고 골프 라운딩을 할 예정”이라며 박선영을 데리고 리조트 내에 있는 한 카페로 간다. 박선영은 가족들의 정체를 확인하자, 부끄러운지 김일우 뒤로 쏙 숨는다.

사진=더헤븐리조트
사진=더헤븐리조트

그런 ‘일영 커플’을 본 이승철과 문세윤은 흐뭇한 미소로 인사를 건넨다. 특히 문세윤은 “실제로 처음 뵙는데, 실물이 훨씬 아름다우시다. (박선영의) 눈빛에 빠져드는 것 같다”고 극찬한다. 또한, 문세윤은 “두 분을 위해 준비했다”며 특별한 카트를 공개하는데, 과연 이승철과 문세윤이 ‘일영 커플’을 위해 어떤 이벤트를 준비했을지 이들의 첫 만남 겸 골프 라운딩 현장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김일우, 박선영 가족이 함께한 장소는 삼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대부도에 위치한 더헤븐리조트로 알려졌다. 해당 리조트는 대한민국에서 단 하나뿐인 천혜의 장소로 한국의 페블비치라 불리고 있다. 골프장 전체 27홀에서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곳으로 알려졌다.

김일우-박선영의 유쾌한 ‘가족 모임’과, 손성윤과 세 번째 데이트에 나선 장우혁의 ‘설렘 폭발’하는 하루는 오는 11일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 16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컬처 이창열 newsculture@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