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있지(ITZY)가 오늘(9일) 2025년 첫 컴백한다.
있지는 9일 새 앨범 'Girls Will Be Girls(걸스 윌 비 걸스)'와 동명의 타이틀곡을 발매한다. 2024년 10월 미니 앨범 'GOLD(골드)' 이후 약 8개월 만의 신보이자 2025년 첫 발표작에 국내외 팬들의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발매 당일 0시에는 감각적인 앨범 커버 이미지를 공개하고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Girls Will Be Girls'를 비롯해 'Kiss & Tell(키스 앤 텔)', 'Locked N Loaded(락드 앤 로디드)', 'Promise(프라미스)', 'Walk(워크)'까지 총 5트랙이 실린다. 앨범과 동명인 타이틀곡은 다이내믹한 비트와 규모감 있는 보컬 하모니가 인상적인 곡으로 있지의 화려한 퍼포먼스, 고퀄리티 영상미를 자랑하는 뮤직비디오 등 여러 요소가 오감을 만족시킨다.
미니 앨범 'Girls Will Be Girls'를 통해 있지는 '함께'라는 시너지를 끌어올린다. 서로의 편인 멤버들, 있지와 믿지(팬덤명: MIDZY)가 함께하는 모든 시간 속 더욱 단단해진 마음에 힘입어 당찬 행보를 펼친다.
있지의 2025년 활약 시동을 거는 새 미니 앨범 'Girls Will Be Girls'는 9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발매 1시간 전인 오후 5시에는 팬들과 함께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이효리, 무슨 일이 있었나…5개월 만에 42억 쓸어모았다
- 3위 소지섭, ♥17살 연하 조은정과 결혼 5년 차…의미심장 발언 뭐길래
- 3위 송혜교, 정치색 노출?… '그날 행보'에 들끓는 반응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