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로제가 자신의 첫 솔로 앨범 발매 6개월을 기념하며 공개한 사진이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로제는 “rosie being helplessly heartbroken and in love”라는 문구와 함께 감성 가득한 이미지를 올려 눈길을 끌었다. 그녀의 몽환적인 표정과 더불어 스타일링 또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번 화보에서 로제는 누드 베이지 컬러의 슬리브리스 톱을 착용해 내추럴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어깨 라인을 자연스럽게 드러내는 민소매 디자인은 그녀의 가녀린 실루엣을 한층 돋보이게 하며, 피부 톤과 어우러진 컬러 선택이 전체적인 부드러움을 극대화한다. 풍성한 금발 컬 헤어는 빈티지한 무드를 자아내며, 흐릿하게 겹쳐진 포즈 연출로 드림라이크한 감성을 더했다.
또한 손끝에 칠해진 파스텔 톤의 네일 컬러는 은은하면서도 감각적인 디테일을 완성한다. 팬들은 “동화 속 인물 같아”, “이 분위기 진짜 예술” 등의 반응을 보이며 뜨거운 응원을 보냈다.
이처럼 로제의 착장은 스타일링보다 감정과 무드를 담아낸 것이 인상적이다. 여름철엔 이런 슬리브리스 톱에 내추럴 웨이브 헤어와 투명 메이크업을 매치하면 감성 가득한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로제처럼 은은한 컬러 팔레트를 중심으로 스타일링하면 보다 세련된 여름 감성을 표현할 수 있다.
감정과 분위기, 그리고 내추럴한 스타일이 만나 만들어낸 로제만의 감성 화보. 올여름, 로제처럼 부드럽고 몽환적인 뷰티 무드에 빠져보는 건 어떨까.
#로제 #로제패션 #로제슬리브리스 #몽환룩 #내추럴스타일 #감성화보 #여름패션 #뷰티무드 #누드컬러룩 #블론드웨이브 #스타패션 #꾸안꾸룩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