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QWER 노래 같아"…히나 "'Q팝', 하나의 장르로 굳히고 싶어"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이거 QWER 노래 같아"…히나 "'Q팝', 하나의 장르로 굳히고 싶어"

iMBC 연예 2025-06-09 07:47:00 신고

밴드 QWER(큐더블유이알) 히나가 야망을 내비쳤다.

iMBC 연예뉴스 사진

9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QWER(쵸단, 마젠타, 히나, 시연)의 미니 3집 '난 네 편이야, 온 세상이 불협일지라도'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타이틀곡 '눈물참기'는 눈물을 참을 수 없는 슬픔에도 희망찬 내일을 위해 다시 한 걸음 내딛는 곡. QWER표 경쾌하면서도 청량한 밴드 사운드에 더해진 서정적인 노랫말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가 담겼다.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했다.

이날 QWER은 성과, 목표를 묻자 "성적을 떠나 모든 분들에게 좋은 활동과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게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모든 음원사이트 1위도 꼭 해보고 싶다. 많은 분들의 플레이리스트에 우리 음악이 추가되길 바라본다"고 전했다.

특히 히나는 "이번 앨범을 통해 '큐팝'이라는 수식어를 얻고 싶다. 우연히 'QWER 노래같다'는 댓글을 봤다. 우리의 음악이 하나의 장르가 되길 원하는 마음에 지어본 수식어"라고 밝혔다.

한편 신보에는 '눈물참기' 이외에도 일상 속 작고 소중한 기적이 행복을 가져다준다는 메시지를 담은 '행복해져라', 모두에게 사랑받고 싶어하는 귀여운 속마음을 솔직하게 이야기하는 '검색어는 QWER', 한계를 부수고 거침없이 나아가겠다는 자신감을 전하는 'OVERDRIVE', 기다려온 만남의 순간, 서로를 향한 영원을 약속하는 'D-Day', 모든 것이 변해도 언제나 당신 곁에 있겠다는 'Yours Sincerely'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 고대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