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유영재 기자] 가수 겸 프로듀서 싸이가 제작한 그룹 ‘베이비 돈 크라이'(Baby DONT Cry)가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
9일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피네이션은 신인 걸그룹 베이비 돈 크라이의 공식 계정을 오픈하고 로고 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는 검은 배경 위에 선명한 붉은 체리가 등장하고, 체리에서 흘러내린 눈물이 모여 Baby DONT Cry의 로고를 완성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와 함께 아직 공개되지 않은 멤버들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베이비 돈 크라이의 팀명과 함께 “지금을 놓치면 분명 너 후회할 거야”, “2025년 6월 16일 0시”라는 문구, 그리고 “2025년 6월 23일 오후 6시”라는 데뷔일도 함께 공개됐다. 이번 걸그룹은 싸이가 지난해 2월 피네이션 소속 첫 보이그룹 ‘TNX’를 선보인 이후 약 3년 만에 선보이는 그룹으로 관심을 모은다.
한편 그룹 ‘아이들’의 소연이 프로듀싱에 참여할 예정이다. 소연은 아이들 앨범 작업뿐만 아니라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뛰어난 디렉팅 역량을 입증해 왔다. 지난해에는 걸밴드 QWER의 미니 2집 앨범에 작사, 작곡, 편곡은 물론 멤버들의 보컬 디렉팅까지 맡아 대중의 찬사를 받았다. 어려운 발음과 발성 문제를 섬세하게 교정해 주며 완성도 높은 녹음을 이끌어냈다.
이처럼 뛰어난 프로듀싱 능력을 가진 소연과 대한민국 대표 아티스트 싸이가 손을 잡고 탄생한 베이비 돈 크라이는 5세대 걸그룹 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유영재 기자 yyj@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베이비 돈 크라이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