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르세라핌 제공
K팝 4세대 대표 걸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의 데뷔 앨범 타이틀곡 ‘피어리스(FEARLESS)’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2억 건을 넘겼다.
지난 4일 쏘스뮤직에 따르면, ‘피어리스’ 뮤직비디오는 지난 3일 오후 11시 27분경 2억 뷰를 달성했다. 이로써 르세라핌은 미니 2집 타이틀곡 ‘안티프래자일(ANTIFRAGILE)’에 이어 두 번째 2억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피어리스’는 강한 베이스 리프와 리듬이 어우러진 펑크 기반 얼터너티브 팝으로, “욕심을 숨기라는 네 말들은 이상해 / 겸손한 연기 같은 건 더 이상 안 해”라는 가사로 두려움 없이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뮤직비디오에는 공중에 매달린 차 위에 앉거나 불꽃 속으로 뛰어드는 등 멤버들의 당당한 모습이 담겨 있다.
쏘스뮤직은 “강렬한 퍼포먼스와 멤버들의 자신감이 돋보이는 가사, 세련된 연출이 어우러져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고 밝혔다.
르세라핌은 ‘피어리스’와 ‘안티프래자일’ 외에도 총 8편의 뮤직비디오가 유튜브에서 억대 조회 수를 기록 중이다.
한편, 르세라핌은 첫 월드투어 ‘2025 르세라핌 투어 ’이지 크레이지 핫‘(LE SSERAFIM TOUR ’EASY CRAZY HOT‘)’로 전 세계 팬들을 만나고 있으며, 오는 7~8일 일본 기타큐슈와 12일, 14~15일 사이타마에서 공연을 앞두고 있다.
Copyright ⓒ 금강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