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스프레이 '버그넷프로'가 KSI(한국만족지수연구소)가 발표한 ‘2024 한국소비자만족지수(KSI)’에서 천연방향제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프리미엄 방역 솔루션 ‘버그넷(BUGNET)’의 대표 제품이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는 소비자 만족도 조사를 기반으로 브랜드의 품질, 신뢰도, 재구매 의향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국내 대표 소비자 지수 중 하나다. KSI는 매년 다양한 분야에서 소비자 체감 만족도가 높은 브랜드를 선별해 발표하고 있으며, 본 수상은 소비자 체험 기반의 실제 만족도가 반영된 결과로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버그넷의 주력 제품 버그넷프로는 계피(신남알데히드)와 유칼립투스(유제놀) 등 100% 천연 성분만을 사용해 만든 해충방지 겸 방향 스프레이로, 바퀴벌레·진드기·빈대·초파리 등 다양한 생활 해충에 효과적이다. 특히 해충의 신경계를 마비시키고 번식을 억제하는 천연 계피 성분과, 공기 정화 기능과 해충 기피 효과를 갖춘 유칼립투스 오일을 고농축 배합해 소비자들로부터 안전성과 효능을 동시에 인정받고 있다.
최근에는 계피 조각 10,000개 분량을 응축한 고농축 포뮬러를 바탕으로 기존 천연제품의 단점을 보완하며, 강남 일대 산후조리원 및 일부 방역업체에서 실제 사용 중인 제품으로 알려져 소비자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인공 화학 살충제에 대한 거부감이 증가하는 가운데, 내성 발생 우려 없이 지속력 있는 천연 솔루션이라는 점이 브랜드의 차별점으로 작용했다.
버그넷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자연 친화적 살충 솔루션을 찾는 소비자들의 선택이 만든 결과로,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가족과 반려동물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제품 개발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버그넷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전국 유통 채널 확대 및 브랜드 캠페인을 본격화할 예정이며, 실내 공기 질 개선과 해충 방제라는 두 가지 가치를 동시에 제공하는 프리미엄 천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으로 기대된다.
Copyright ⓒ 경기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