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비밀' 훔친 자전거 버려두고 유인? "지켜보고 있을지도…"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영업비밀' 훔친 자전거 버려두고 유인? "지켜보고 있을지도…"

iMBC 연예 2025-06-08 05:56:00 신고

"심장이 뛰어"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탐정들의 영업비밀'이 역대급 신출귀몰한 자전거 도둑과 숨 막히는 추격전을 벌이는 과정에서 '심장이 벌렁거리는' 실제 긴급 상황과 마주한다.

9일(월) 방송되는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 속 '탐정 24시'에서는 도난당한 자전거를 찾기 위한 추적이 계속된다.

지난주 '탐정들의 영업비밀'에는 결혼 후 처음으로 아내가 선물해 준 100만 원 상당의 전기 자전거를 도난당했다는 의뢰인이 등장했다. 자전거에 부착된 GPS 신호에 따르면 범인은 하룻밤 사이 60km라는 먼 거리를 이동한 것으로 나타났다. 그리고 GPS 신호가 잡힌 장소의 CCTV 확인 결과, 자동차나 다른 이동 수단이 아닌 오로지 자전거를 타고 그 먼 거리를 이동한 것으로 밝혀져 여러 가지 의혹을 불러일으켰다.

이번 주 올빼미 탐정단은 GPS 기록과 CCTV를 근거로 범인의 마지막 종착지 주변을 탐문하기 시작한다. 이때 한 동네 주민으로부터 "(의뢰인의 자전거와) 비슷한 자전거가 며칠째 굴다리 밑에 세워져 있다"라는 결정적인 제보를 입수한다. 서둘러 찾아간 굴다리 밑에서는 실제로 애타게 찾던 의뢰인의 자전거가 발견되지만, 범인이 걸어둔 것으로 추측되는 새로운 자물쇠로 잠겨있어 의구심을 더한다. 이에 올빼미 탐정단은 "범인이 지켜보고 있을 수도 있다"라며 예리한 촉을 번뜩인다.

이어서 탐정단과 범인의 쫓고 쫓기는 숨바꼭질과 숨 막히는 추격전이 벌어지며 손에 땀을 쥐게 만든다. 그러던 중 예상치 못한 긴급 상황이 발생하며 긴장감이 고조되고, 올빼미 탐정단은 "심장 뜁니다. 지금"이라며 말을 잇지 못한다. '탐정들의 영업비밀' 스튜디오에서는 "이게무슨 일이야", "기가 막힌다" 등의 탄식이 터져 나온다.

모두를 경악하게 만든 긴급 상황, 그리고 신출귀몰한 자전거 도둑의 정체는 9일(월) 밤 9시 30분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에서 밝혀진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채널A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