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현 “30년 지기 이상민 결혼 기사로 알아… 매니저도 몰라” (‘아는 형님’)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김지현 “30년 지기 이상민 결혼 기사로 알아… 매니저도 몰라” (‘아는 형님’)

TV리포트 2025-06-07 13:08:55 신고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룰라 김지현이 30년 인연 이상민의 결혼 소식을 기사를 통해 알았다며 관련 사연을 공개했다.

7일 JTBC ‘아는 형님’에선 룰라 김지현 채리나, 샵 이지혜, 디바 지니가 게스트로 출연해 ‘이상민 결혼 피로연’을 함께했다. 이들은 1990년대 제작자로서 가요계를 주름잡았던 이상민이 키워낸 스타들이다.

이상민과 혼성그룹 룰라로 활동했던 채리나는 “이상민의 결혼을 미리 알고 있었나?”라는 질문에 “우리도 기사를 알고 알았다”라고 답했다. 김지현은 “나는 심지어 룰라 매니저에게 연락이 와서 ‘상민이 언제 결혼했어?’라고 하더라”며 웃었다.

이에 이상민은 “누구에게도 말하지 않고 혼인신고를 했다”면서 “나도 김지현과 채리나의 결혼을 기사를 보고 알았다. 기자 분이 전화를 와서 묻기에 ‘둘이 결혼했나?’라고 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래서 이상형을 만났나?”라는 물음엔 “처음 만났을 땐 ‘와, 이 사람이다’ 했는데 만나면 만날수록 ‘이상형 이상’이라는 생각을 했다”며 새신부를 향한 애정을 전했다.

이상민은 또 “내가 이 얘기를 하는 게 과거 나와 김지현이 열애설에 휩싸인 적이 있다. 김지현은 아무렇지 않아 했는데 내가 열을 받아서 ‘내가 왜 김지현과 사귀어야 돼’ 하고 따졌다”라며 관련 사연을 덧붙였다. 당시 김지현은 ‘섹시 아이콘’으로 통할 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구가했으나 이상민도 김지현도 서로의 매력을 인정하지 않았다고.

이에 서장훈은 “말도 안 된다. 김지현이 열 받아서 항의하면 몰라도”라고 일갈, 출연자들의 배꼽을 잡게 했다.

이상민은 룰라 시절 김지현의 이성관계를 단속했던 사연도 소개했다. 이상민은 “혼성그룹이다 보니 주변에서 선후배 남자들이 그렇게 김지현을 소개해 달라고 했다”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이에 김지현은 “그 남자들이 후에 ‘이상민한테 전화번호 줬는데 받았나?’라고 하더라. 이상민이 알아서 커트를 한 거였다. 그땐 계약서에 연애 금지령도 있었다”고 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아는 형님’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