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라운드8 스튜디오를 대표하는 액션 RPG ‘P의 거짓’이 7일 서머 게임 페스트를 통해 전세계 게이머들에게 기분 좋은 ‘깜짝 소식’을 전했다. 출시일을 꽁꽁 숨겨뒀던 대규모 확장 DLC ‘P의 거짓: 서곡’이 7일 신규 트레일러 공개와 동시에 정식 출시된 가운데, 스팀 등 주요 플랫폼 글로벌 판매 최상위권을 점령해 눈길을 끈다.
▲ ‘P의 거짓: 서곡’
네오위즈 ‘P의 거짓’은 7일 진행된 ‘서머 게임 페스트’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DLC ‘P의 거짓: 서곡’의 신규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약 1분 30초 분량으로 구성된 해당 영상에는 DLC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새로운 적들과의 전투 장면이 담겼으며, 무엇보다 ‘정식 출시’를 알리는 점에 초점이 맞춰졌다.
종전까지 ‘P의 거짓: 서곡’은 게임 내 다양한 정보를 공개해왔으나, 출시 일정은 ‘2025년 여름’만을 가리키며 팬들의 궁금증을 산 바 있다. 그런 가운데, ‘서머 게임 페스트’에 이르러 신규 영상 공개와 동시에 출시라는 강수를 선택, 전세계 이용자들에게 기분 좋은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펼치는 ‘P의 거짓’의 모습이다.
▲ 6월 7일 스팀 전세계 최고 인기 게임 순위(사진=스팀)
7일 정식 출시된 ‘P의 거짓: 서곡’은 게임 본편 할인을 함께 진행, 스팀을 비롯한 주요 출시 플랫폼 스토어 전반에서 수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스팀에서는 게임 본편과 DLC가 나란히 전세계 최고 판매 순위 최상위권에 올라 폭발적인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7일 오전 스팀 전세계 최고 인기 게임 순위에서는 ‘P의 거짓’ 본편이 2위, DLC ‘P의 거짓: 서곡’이 4위를 각각 차지하고 있다. 50% 할인을 시작한 본편이 새로운 이용자를 맞이하는 데 분주한 한편, ‘P의 거짓: 서곡’ 역시 나란히 인기를 끄는 모습이다.
‘P의 거짓: 서곡’은 게임 본편 스토리 진행 가운데 9챕터에서 획득 가능한 별도 중요 아이템을 통해 DLC 전개로 진입할 수 있다.
한편, ‘P의 거짓’은 지난 2023년 9월 PS4, PS5, Xbox One, Xbox 시리즈 X/S, PC 등을 통해 정식 출시됐으며, 당시 전세계 액션 RPG 팬들에게 호평을 얻으며 활약한 바 있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