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노규민 기자] 제21대 대통령선거 이후 이재명-김혜경 부부가 2017년 출연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가 다시금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과거 '동상이몽2'에 출연한 이재명-김혜경 부부의 영상이 노출 되면서, 유튜브 '스브스 엔터' 채널 등을 통해 방송을 찾아 보고 있는 사람들이 늘어났다.
2017년 당시 '동상이몽2' 서혜진 PD는 프로그램의 변화를 위해 성남시장이던 이재명과 아내 김혜경을 출연 시켰다. 이후 이재명-김혜경 부부는 추자현-우효광 부부와 함께 '동상이몽2'의 인기를 견인했다. 이재명 대통령은 스튜디에 직접 출연하기도 했다. 이 대통령을 섭외한 서혜진 PD는 '미스터트롯' '미스트롯' '현역가왕' 등을 만든 인물이다.
대통령 선거 이후, 이재명-김혜경 부부가 여느 평범한 집처럼 밥상에서 설전을 벌이는 모습부터 각종 행사에 함께하며 티격태격 하는 모습, 그리고 함께 서핑을 배우는 모습 등 영상 조회수가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다.
해당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이재명 대통령 되고 본 분들 손" "살다살다 대통령 덕질을 할 줄이야" "전세계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대통령 부부 내외 서핑 영상"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동상이몽2'는 2017년 새로운 시즌을 시작, 현재까지 사랑 받고 있다.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10분 방송된다.
뉴스컬처 노규민 presskm@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