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담이 공개한 여행 중 셀카 한 장이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차 안에서 촬영한 이번 사진은 일상의 편안함 속에서도 그녀만의 패션 센스를 엿볼 수 있는 장면이다. 블랙 컬러 중심의 착장은 도심과 잘 어우러지며 시크한 매력을 발산한다.
이날 이이담은 빈티지한 텍스처가 돋보이는 블랙 셔츠를 착용해 캐주얼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무드를 연출했다. 전체적으로 루즈한 오버핏 실루엣이 여유로운 분위기를 더했고, 옷 전체에 은은하게 흩뿌려진 펀칭 디테일은 독특한 개성과 함께 은근한 포인트가 되었다.
그녀는 여기에 각진 프레임의 블랙 선글라스를 매치해 도회적인 이미지를 강조했으며, 손에 낀 심플한 실버 링은 스타일에 미묘한 볼륨감을 더했다. 헤어는 자연스럽게 내려뜨려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분위기를 완성했고, 메이크업 역시 생얼에 가까운 내추럴한 톤으로 스타일 전체의 일관성을 유지했다.
해당 게시물에는 “이이담, 매 순간이 화보 같아”, “올블랙도 이렇게 감각적일 수 있다니” 등 팬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이이담처럼 블랙 셔츠에 선글라스를 더하면 일상 속에서도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쉽게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청바지나 슬랙스를 매치하면 완성도 높은 모던룩이 가능하다.
이이담의 이번 착장은 여름철 여행길에서도 활용하기 좋은 도심 캐주얼룩의 좋은 예시다. 베이직한 아이템으로 개성을 살리는 그녀의 스타일에서 데일리 코디의 힌트를 얻어보는 건 어떨까.
#이이담 #이이담패션 #이이담블랙셔츠 #모던룩 #오버핏셔츠 #시크스타일 #도심여행룩 #선글라스코디 #여름셔츠룩 #꾸안꾸룩 #스타패션 #블랙코디 #내추럴무드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