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가 무더운 여름을 맞아, 최고급 애플망고를 듬뿍 담은 '망고빙수'를 한정 판매한다. 이번 망고빙수는 풍성한 과일과 섬세한 플레이팅으로 미식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서울드래곤시티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1층에 위치한 '메가바이트'에서 선보이는 망고빙수는, 우유 눈꽃 얼음 위에 신선한 애플망고 두 개를 아낌없이 올렸다. 여기에 수제 망고 퓨레와 망고 아이스크림, 국내산 팥을 더해 맛의 깊이를 더했다. 부드러운 식감과 달콤한 풍미가 어우러져 입안 가득 행복을 선사한다.
메가바이트는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다채로운 다이닝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간이다. 서울드래곤시티의 망고빙수를 여유롭게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망고빙수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주문 가능하며, 가격은 8만원이다.
한편, 서울드래곤시티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1층 '알라메종 델리'에서는 '애프터눈 티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생망고를 활용한 13종의 디저트와 커피를 서울드래곤시티 캐릭터 '드라코' 트레이와 '비스타 알레그레' 도자기에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가격은 2인 기준 7만 5천원이다.
서울드래곤시티의 망고빙수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뛰어난 맛으로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올여름, 서울드래곤시티에서 달콤한 망고빙수와 함께 시원한 여름 휴가를 즐겨보자.
#서울드래곤시티 #망고빙수 #애플망고 #메가바이트 #알라메종델리 #여름휴가 #호텔빙수 #드라코 #비스타알레그레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