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상캐스터 배혜지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한 6월의 인사는 단아한 핑크톤 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만개한 장미꽃 아래 환하게 웃는 모습은 보는 이들마저 미소 짓게 만들며, 그녀의 러블리한 여름 패션에 팬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이번 착장은 부드러운 핑크빛 셔츠와 실키한 질감이 돋보이는 아이보리 플레어 스커트의 조화로 완성됐다. 셔츠는 버튼다운 디자인으로 베이직한 감성을 유지하면서도 은은한 광택과 차분한 컬러감이 고급스러움을 자아낸다. 하의로 매치한 A라인 스커트는 풍성한 실루엣으로 여성스러움을 극대화하며, 여름 햇살 아래에서도 시원하고 가볍게 연출된다.
특히 눈길을 끈 건 핑크 컬러의 샤넬 퀼팅 미니백이다. 체인 스트랩이 더해져 룩에 세련된 포인트를 주며, 전체적인 톤온톤 스타일링에 완벽하게 어우러졌다. 여기에 심플한 목걸이 하나로 스타일의 밸런스를 유지하면서도 디테일에 힘을 줬다.
댓글에는 “진짜 장미보다 더 예뻐요”, “패션도 분위기도 완벽해요” 등 감탄이 이어졌고, 그녀만의 내추럴한 스타일링이 많은 이들의 데일리룩 참고서가 되고 있다.
은은한 색감과 정돈된 실루엣의 조화가 인상적인 이번 배혜지의 룩은 여름철 데이트룩이나 피크닉룩으로도 제격이다. 파스텔 톤의 상의와 화이트 계열의 하의를 조합해 비슷한 무드를 연출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여기에 컬러 포인트가 되는 미니백을 더하면 배혜지처럼 기분 좋은 여름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다가오는 주말, 배혜지처럼 화사한 미소와 함께 로맨틱 핑크룩으로 여름을 맞이해보는 건 어떨까.
#배혜지 #배혜지패션 #배혜지핑크룩 #로맨틱스타일 #샤넬미니백 #플레어스커트코디 #톤온톤룩 #여름데일리룩 #피크닉패션 #플라워배경룩 #스타패션 #여름코디추천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