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는 4일 PC 모바일 크로스 플랫폼 MMORPG ‘아키에이지 워’에서 신규 직업 및 이벤트 서버 ‘바르아’ 업데이트 기념 사전 등록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이번 사전 등록에 참여하는 이용자는 영웅 등급 직업 소환권과 신규 직업 ‘원소술사’ 전용 희귀 소환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사전 등록에 참여하는 이용자는 ‘사전 등록 친구 초대 랭킹전’에도 참가할 수 있다. 이용자가 친구를 초대하면 ‘축복받은 강화 주문서 묶음 상자’ 3개, 인게임 재화인 ‘금화’ 500만 개를 비롯해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초대 순위에 따라 ‘다루의 금빛 기술 선택 상자’, ‘아스티의 전설 직업 도전권’ 등 추가 아이템을 선물한다.
오는 6월 18일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직업 원소술사를 추가한다. ‘원소술사’는 얼음, 불, 대지 세 가지 원소를 다루는 원거리 직업군으로, 사용하는 원소술에 따라 적에게 '탈수'와 '동결'이라는 두 가지 상태 이상을 부여할 수 있고, '안개'로 시야를 차단할 수도 있다.
한편, 새롭게 오픈하는 ‘바르아’ 서버에서는 이용자가 경험치와 골드 획득량 버프를 받을 수 있으며, 전설 등급 방어구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누적 합성 횟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바르아의 선물’ 이벤트가 펼쳐진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