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4일 MMORPG ‘RF 온라인 넥스트’에서 출시 100일 기념 업데이트 사전 등록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넷마블 제공
이번 출시 100일 기념 업데이트 사전 등록은 24일까지 ‘RF 온라인 넥스트’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사전 등록 후 25일 진행되는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지역 ‘세베리아’ ▲신규 퀘스트 ▲필드 보스 추가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규 지역 ‘세베리아’는 설원 지역 콘셉트로 ‘세베린 연구기지’, ‘네이블 채굴장’, ‘푸무스 수용소’ 등이 위치해 있으며, 용병들의 새로운 스토리를 선보인다.
신규 메인·서브·국가 퀘스트와 함께 콜렉션, 탐사보고서, 메모리팁 등 수집 성장 요소들도 확장된다. 이외에도 설원 협곡의 수송 파이프 라인 위를 이동하는 요새 ‘MPF-01 캐슬’과 세베린 연구기지에서 폐기된 인공 애니머스 ‘사르페돈’ 등의 필드 보스도 추가된다.
‘RF 온라인 넥스트’ 출시 100일을 기념하는 풍성한 보상도 마련됐다. 영웅 로버 꽃순이’ 소환 상자, 100일 기념 케이크, 1,000만 크레딧, 아케인노드 1000개 등으로 구성된 ‘100일 감사 종합 선물 세트’를 이용자 전원에게 게임 내 우편함을 통해 지급한다. 또한 바이오슈트/로버의 합성, 혹은 무기/방어구/장신구/아티팩트의 강화 실패를 복구할 수 있는 ‘Ctrl + Z 쿠폰’ 6종을 게임 내 ‘100일 축제 스페셜 출석 이벤트’의 보상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RF 온라인 넥스트’는 지난 2004년부터 20여 년간 서비스한 ‘RF 온라인’ IP를 활용한 MMORPG 신작으로, 3월 20일 정식 출시 이후 6일 만에 국내 양대 마켓 매출 1위를 기록하는 등 인기리에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