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랑 아나운서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 한껏 따사로운 햇살 아래, 노란색 바닥과 초록색 구조물이 어우러진 야외 공간에서 포착된 강아랑은 베이비핑크 컬러의 반팔 티셔츠와 그레이 플리츠 스커트를 매치해 청순한 여름 캠퍼스룩을 선보였다. 해당 게시물은 ‘오늘도 더웠다’는 멘트와 함께 활력 있는 제품 홍보 메시지를 더하며 팔로워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번 룩의 핵심은 은은한 색감과 단정한 실루엣이다. 상의는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의 핑크 티셔츠로, 넥라인이 둥글게 처리되어 얼굴선을 자연스럽게 돋보이게 한다. 하의는 그레이 컬러의 플리츠 미니스커트로, 짧지만 과하지 않은 기장이 발랄한 인상을 준다. 여기에 블링한 텍스처의 슬리퍼를 더해 전체적인 코디에 포인트를 주었다. 햇살을 가리기 위한 블랙 선글라스를 머리 위에 얹은 센스도 눈길을 끈다.
액세서리는 실버 반지와 얇은 목걸이로 미니멀하게 마무리했으며, 연보라빛 숄더백이 톤온톤 조합을 완성해 부드러운 스타일링을 극대화했다. 게시물 속에는 “진짜 교복 여신 느낌”, “러블리 끝판왕” 등의 반응도 이어지며 강아랑 특유의 밝고 맑은 이미지가 패션과 절묘하게 어우러졌다는 평이 많았다.
플리츠 스커트는 여름철 캐주얼 룩에 빠질 수 없는 아이템으로, 티셔츠와 매치하면 데일리룩으로 손색이 없다. 여기에 발등을 덮는 샌들이나 로퍼로 스타일을 변주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강아랑처럼 상큼한 컬러를 포인트로 더하면, 단정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쉽게 연출할 수 있다.
강아랑처럼 청량한 캠퍼스 감성으로 한껏 여름을 누려보는 건 어떨까.
#강아랑 #강아랑패션 #강아랑플리츠스커트 #캠퍼스룩 #여름코디 #플리츠스커트코디 #러블리룩 #베이비핑크티셔츠 #청순스타일링 #스타패션 #데일리룩추천 #여름여신룩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