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승현의 흑백 인스타그램 사진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도회적인 건물 외관을 배경으로 촬영된 이번 컷은 깔끔한 체크 패턴의 더블 브레스티드 수트와 섬세하게 정돈된 헤어스타일이 어우러져 클래식하면서도 강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그는 회색 톤의 체크 수트에 스트라이프 셔츠를 레이어드하고, 네이비 컬러의 타이로 포멀함을 강조했다. 수트의 구조적인 어깨 라인과 날렵한 실루엣이 최승현 특유의 카리스마를 한층 부각시킨다. 여기에 화이트 포켓치프로 디테일을 더해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특히 정면을 바라보는 날카로운 눈빛과 뒤로 손을 모은 포즈는 단정함 속에서도 고유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댓글에는 “진짜 영화 한 장면 같다”, “수트핏 미쳤다”는 반응이 이어지며 팬들의 열띤 호응이 쏟아졌다.
클래식 수트를 이렇게 세련되게 소화하고 싶다면, 체크 패턴 수트를 베이스로 셔츠와 타이의 컬러 대비를 활용해보자. 포켓치프 같은 작은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면 스타일 완성도가 한층 올라간다.
시대를 초월한 수트 스타일링은 언제나 남성 패션의 정석이다. 최승현처럼 단정하면서도 존재감 있는 젠틀룩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
#최승현 #최승현패션 #최승현수트룩 #체크수트 #젠틀룩 #클래식패션 #포멀스타일 #남자수트코디 #시크룩 #흑백화보룩 #스타패션 #남성패션룩북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