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그룹 아스트로의 진진이 군 면제를 받았다.
2일 그룹 아스트로 소속사 판타지오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아스트로 진진 군의 병역 관련 안내드린다"라며 "진진 군은 자가면역 질환 관련 건강 문제로 병무청의 정밀 신체검사 결과 군 복무가 어렵다는 판단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일상생활에는 지장이 없으나, 주기적으로 병원을 방문해 검사와 관리가 필요하므로 군복무와 같은 특수한 단체 생활은 무리가 있다는 의료적 판단에 따라 병역 면제를 받았음을 전해드린다"고 먄제 사유에 대해 설명했다.
소속사 측은 "당사는 무엇보다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며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1996년생인 진진은 2016년 그룹 아스트로로 데뷔했다. 현재 뮤지컬 '드림하이'에 출연 중이다.
이하 소속사 판타지오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판타지오입니다.
아스트로 진진 군의 병역 관련 안내 드립니다.
진진 군은 자가면역 질환 관련 건강 문제로 병무청의 정밀 신체검사 결과 군 복무가 어렵다는 판단을 받았습니다.
일상생활에는 지장이 없으나, 주기적으로 병원을 방문해 검사와 관리가 필요하므로 군복무와 같은 특수한 단체 생활은 무리가 있다는 의료적 판단에 따라 병역 면제를 받았음을 전해드립니다.
당사는 무엇보다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며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입니다.
언제나 많은 응원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리며, 앞으로도 진진 군의 활동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엄정화, 똑닮은 친동생 공개 "합성인 줄"…가족들과 사업 시작
- 2위 '이동국♥' 이수진, 子 축구단 입단까지 시켰으면서…복잡한 속마음 고백
- 3위 '♥10살 연하' 이상민, 눈물의 결혼 피로연 공개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