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게 갠 하늘과 고즈넉한 돌담길 사이로 홀로 걸어가는 실루엣. 배우 서현이 공개한 인스타그램 속 한 컷이 패션 팬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유럽의 어느 작은 마을을 배경으로 한 이번 사진은 햇살 아래 자연광과 함께 어우러진 서현의 블랙 백리스 원피스 스타일이 단연 돋보인다.
서현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블랙 민소매 원피스를 선택해 도시적이면서도 고전적인 무드를 연출했다. 특히 등 라인이 드러나는 백리스 디자인은 뒷모습만으로도 강렬한 존재감을 더한다. 허리 아래에 떨어지는 실루엣은 몸의 곡선을 자연스럽게 감싸주며, 여름날의 청량함을 담아냈다.
포인트는 블랙 체인백. 골드 체인 디테일이 더해진 클래식한 샤넬 백으로 전체 코디에 럭셔리한 터치를 더했다. 여기에 심플한 시계와 선글라스를 손에 들어 마무리하며 미니멀리즘의 정수를 보여준다.
네티즌들은 “마법에 걸린 듯한 분위기”, “누가봐도 런웨이같다”, “실루엣이 영화 한 장면”이라며 감탄을 쏟아냈다. 어깨에 힘을 뺀 자연스러운 포즈와 길게 늘어뜨린 웨이브 헤어스타일 역시 청초하면서도 고혹적인 분위기를 배가시켰다.
이런 스타일을 따라 하고 싶다면, 핵심은 ‘미니멀 블랙’이다. 체형을 따라 흐르는 원피스 실루엣과 군더더기 없는 액세서리 조합이 포인트다. 외출용으로는 물론 여행지에서도 손쉽게 응용할 수 있는 룩으로, 단 한 벌만으로도 여름 스타일링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다.
올여름, 서현처럼 여유로운 분위기 속 고급스러움을 살린 블랙 원피스로 당신의 감성을 표현해보는 건 어떨까.
#서현 #서현패션 #서현블랙원피스 #백리스원피스 #여름원피스코디 #샤넬백코디 #모노톤룩 #유럽여행룩 #시크무드 #돌담골목패션 #스타패션 #감성룩 #서머룩추천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