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몰 아쿠아리움에서 포착된 심은진의 편안한 데일리룩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투명한 수조 너머로 펼쳐지는 푸른 수중 세계를 배경 삼아 앉아 있는 그의 모습은 마치 영화 속 한 장면처럼 몽환적이다.
이날 심은진은 흰 티셔츠와 블랙 오버롤을 매치한 심플한 캐주얼 스타일을 선보였다. 오버롤은 넉넉한 핏으로 활동성을 높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실루엣을 완성했으며, 밑단까지 여유 있게 흐르는 길이로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여기에 발목까지 올라오는 양말과 화이트 스니커즈를 더해 전체적으로 깔끔한 톤온톤 코디를 완성했다.
특히 눈에 띈 건 블랙 캡. 뒤로 길게 떨어지는 리본 디테일이 들어간 이 모자는 단순한 데일리룩에 로맨틱한 터치를 더하며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약했다. 머리는 자연스럽게 땋은 스타일로 연출해 소녀미를 강조했고, 전체적인 착장과 조화를 이루며 감각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해당 게시물에는 “심플하면서도 감성 넘쳐요”, “이렇게 입고 아쿠아리움 가면 사진 건지기 딱!” 등의 반응이 이어졌으며, 데이트룩이나 나들이룩으로도 손색없는 스타일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심은진처럼 연출하고 싶다면, 오버롤은 너무 핏되지 않는 루즈한 스타일을 선택하고, 상의는 기본 화이트 티셔츠로 미니멀하게 맞춰보는 것이 좋다. 여기에 단정한 스니커즈와 리본 포인트가 있는 모자를 더하면 감성적인 외출룩이 손쉽게 완성된다.
편안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스타일링을 고민 중이라면 심은진의 아쿠아리움 룩을 참고해보는 건 어떨까.
#심은진 #심은진패션 #심은진오버롤 #아쿠아리움룩 #데이트코디 #올블랙코디 #화이트스니커즈 #리본모자 #캐주얼룩 #감성스타일 #스타패션 #여름코디 #데일리패션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