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 은은한 광채의 유혹…2026 크루즈 메이크업 룩 공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구찌, 은은한 광채의 유혹…2026 크루즈 메이크업 룩 공개

스타패션 2025-05-30 17:37:27 신고

/사진=구찌
/사진=구찌

 

구찌가 지난 5월 15일, 브랜드의 심장과 같은 곳, 피렌체의 팔라초 세티마니 내 구찌 아카이브에서 2026 크루즈 컬렉션을 화려하게 공개하며 패션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컬렉션은 구찌의 미학을 담은 메이크업 룩으로 더욱 돋보였으며,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극대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사진=구찌
/사진=구찌

 

이번 컬렉션에서 가장 눈에 띄는 점은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 표현이다. 구찌는 팔레트 드 보떼 콰티오를 사용하여 은은한 색감으로 얼굴에 생기를 불어넣고, 구찌 글로우 하이라이터를 눈머리, 눈썹뼈 아래, 코끝과 볼에 섬세하게 터치하여 얼굴 윤곽을 자연스럽게 살려냈다. 과하지 않은 광채는 고급스러움을 더하며 전체적인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였다.

/사진=구찌
/사진=구찌

 

속눈썹은 구찌 마스카라 옵스뀌흐로 가볍게 레이어링하여 또렷한 눈매를 연출하고, 구찌 마스카라 르 마그네티즘으로 풍성한 볼륨을 더해 우아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립은 하우스의 립스틱 컬렉션에서 엄선한 로즈우드, 핑크, 뉴트럴 톤의 컬러를 사용하여 부드럽게 스며들듯 촉촉한 생기를 더했다. 에끌라 드 보떼 멀티 유즈 젤 글로스로 마무리하여 피부에 맑고 촉촉한 윤기를 입히고, 은은한 광채가 눈가와 입술을 자연스럽게 연결하여 조화로운 룩을 완성했다.

/사진=구찌
/사진=구찌

 

특히, 이번 메이크업 룩의 마지막을 장식한 것은 알케미스트 가든의 신제품 '바닐라 피렌체' 오 드 퍼퓸이다. 은은한 미스트가 공기 중에 퍼지며 영원한 봄을 연상케 하는 향기는 구찌에 끊임없는 영감을 선사하는 도시, 피렌체의 독창적인 정신에 대한 오마주를 표현했다.
구찌는 이번 컬렉션을 통해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강조하면서도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놓치지 않았다. 과장되지 않은 메이크업과 은은한 광채, 그리고 섬세한 컬러 표현은 모든 여성들이 일상에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뷰티 팁을 제공한다. 구찌 뷰티는 앞으로도 여성들의 아름다움을 더욱 돋보이게 할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구찌
/사진=구찌

 

#구찌 #GucciBeauty #GucciCruise26 #구찌메이크업 #바닐라피렌체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