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여정이 최근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사진 속 스타일링이 눈길을 끈다.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과 은은한 메이크업에 어우러진 베이지톤 블라우스는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전한다. 화려하지 않지만 디테일이 살아있는 이 룩은 많은 팬들의 관심을 모으며 조여정 특유의 우아한 분위기를 또 한 번 증명했다.
사진 속 조여정은 잔잔한 주름 디테일이 인상적인 에스닉풍 블라우스를 착용했다. 네크라인을 따라 이어지는 짙은 네이비 컬러의 자수 라인은 전체적인 착장의 포인트 역할을 하며, 어깨 라인에도 동일한 톤의 패턴 자수가 반복돼 고급스러운 무드를 자아낸다. 특히 브이넥 라인과 함께 레이어드한 목걸이는 데일리한 룩에 세련된 완성도를 더해주며, 스타일링의 밸런스를 맞추는 효과를 준다.
내추럴하게 흐르는 듯한 루즈핏 실루엣은 체형에 구애받지 않으면서도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한다. 조여정은 여기에 웨이브를 살짝 넣은 내추럴한 헤어스타일을 매치해 얼굴형을 부드럽게 감싸면서 전체적인 룩의 조화를 완성했다. 피부 표현은 과하지 않은 생얼톤에 가까워, 이번 스타일링의 중심이 '꾸안꾸' 무드임을 자연스럽게 드러낸다.
함께 착용한 액세서리도 눈여겨볼 만하다. 이중 레이어드된 골드 펜던트 목걸이와 실버 초커 스타일의 목걸이는 블라우스의 톤과 조화를 이루며,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한다. 전체적으로 조여정의 이 착장은 단정하면서도 캐주얼한 매력을 함께 담아낸 '데일리 포멀' 스타일의 교과서 같은 예다.
조여정의 스타일을 따라 하고 싶다면, 자수 디테일이 있는 내추럴 컬러의 블라우스를 선택해보자. 하의는 슬림한 데님 팬츠나 린넨 팬츠를 매치하면 깔끔하면서도 시크한 무드가 완성된다. 액세서리는 미니멀하면서도 레이어드가 가능한 목걸이를 선택해 포인트를 주는 것이 좋다.
마무리
꾸미지 않은 듯 자연스럽지만 디테일 하나하나에서 세련미가 묻어나는 조여정의 이번 스타일링은, 데일리룩은 물론 약속 있는 날에도 활용하기 좋은 룩으로 손꼽힌다. 여름 초입, 가볍고 시원하면서도 멋을 살리고 싶다면 조여정의 블라우스 스타일에 주목해보자.
#조여정 #조여정패션 #조여정블라우스 #내추럴룩 #에스닉블라우스 #꾸안꾸코디 #여름데일리룩 #블라우스스타일링 #스타패션 #자수블라우스 #레이어드목걸이 #데일리룩추천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