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빛나, 각선미에 시선 강탈…반전 매력의 로퍼 스타일링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왕빛나, 각선미에 시선 강탈…반전 매력의 로퍼 스타일링

스타패션 2025-05-30 07:00:00 신고

/사진=왕빛나 인스타그램
/사진=왕빛나 인스타그램

 

연극 '보이스 오브 햄릿' 공연장을 찾은 배우 왕빛나가 세련된 데일리룩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유의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살려낸 이번 룩은 오피스룩과 캠퍼스룩 사이 어디쯤, 실용적인 믹스매치의 정석이라 불릴 만하다.

왕빛나는 오버핏 베이지 더블 재킷에 짧은 플리츠 스커트를 매치해 긴 다리를 강조하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여기에 프린팅 티셔츠로 포인트를 더하며 캐주얼한 감성을 살렸고, 전체적으로 편안하면서도 엣지 있는 분위기를 완성했다. 단정한 핏과 심플한 구성 속에서 빛난 건 단연 그녀의 각선미다. 스커트의 짧은 기장감과 여유로운 재킷의 대비가 다리를 더욱 길어 보이게 만들었다.

하지만 이 룩의 하이라이트는 따로 있었다. 바로 발끝에 더해진 블랙 포인트의 메리제인 스타일 로퍼다. 흰 양말 위로 착용한 이 로퍼는 귀여움과 고전미를 동시에 지닌 아이템으로, 전체 룩에 독특한 리듬감을 부여했다. 다소 단정해 보일 수 있는 룩에 예상치 못한 위트를 더해, 보는 이로 하여금 ‘이게 바로 킬링포인트’라는 생각이 들게 만든다.

또한, 둥근 앞코와 대비되는 블랙 토캡이 로퍼의 매력을 배가시키며, 양말과의 조화도 훌륭했다. 이는 복고풍의 요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스타일로, 감각적인 데일리룩을 연출하고 싶은 이들에게 훌륭한 참고가 될 수 있다.

안경을 착용한 모습도 인상적이다. 과하지 않은 반투명 프레임 안경은 지적인 무드를 더하면서도 스타일의 밸런스를 해치지 않았다. 전체적으로는 편안한 외출복 같지만, 자세히 보면 하나하나 계산된 아이템들이 어우러진 완성도 높은 스타일링이다.

왕빛나의 이날 룩은 트렌디함과 실용성의 조화를 보여주며, 공연장을 찾는 날이나 가벼운 데이트룩으로도 손색없는 선택이었다. 특히나 신발 하나만으로 스타일의 전체 분위기를 반전시킬 수 있다는 점에서, 패션의 중심축이 어디에 놓여야 하는지를 시사하는 룩이었다.

로퍼 스타일링 팁을 원한다면, 화이트 삭스와의 매치는 언제나 실패 없는 조합이다. 여기에 짧은 하의로 각선미를 드러내면 그 효과는 배가된다. 너무 튀는 컬러보다 중립적인 베이지, 그레이, 블랙 등을 활용해보는 것도 좋다.

/사진=왕빛나 인스타그램
/사진=왕빛나 인스타그램

 

#왕빛나 #왕빛나패션 #로퍼코디 #각선미룩 #베이지재킷 #플리츠스커트 #화이트삭스룩 #로퍼패션 #공연장패션 #스타패션 #K스타패션 #OOTD #스타일링팁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