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 싹 날린다"…MBC '심야괴담회' 시즌5 6월 29일 첫방송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무더위 싹 날린다"…MBC '심야괴담회' 시즌5 6월 29일 첫방송

iMBC 연예 2025-05-30 00:22:00 신고

국내 최강 본격 공포 괴기 토크쇼 MBC '심야괴담회'가 시즌5로 돌아온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반년 만의 재정비 끝에 오는 6월 29일 일요일 밤 10시 50분 한층 더 강력해져 돌아오는 '심야괴담회' 시즌5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 시청자들의 제보까지 더해져 글로벌하고 다채로운 공포로 한여름 서늘한 도파민을 책임질 것으로 기대된다.

- ‘터줏대감’ 김구라 x 김숙, ‘천생 괴담꾼’ 김호영x김아영!...‘공포를 말한다’

'심야괴담회' ‘터줏대감’ 김구라는 다섯 번째 시즌에 함께하며 어느새 괴담의 매력에 푹 빠진 모습을 보였다. 김구라는 “괴담은 인과응보와 같은 교훈을 준다든가 또는 현실의 삶을 깨닫게 해주는 순기능도 있는 것 같다. 아무래도 괴담은 보는 순간부터 스트레스가 풀리기에 더 매력이 있어 특히 MZ팬분들의 사랑을 받는 것 같다. 올해도 많은 시청과 성원 부탁드린다” 는 인사를 전했다.

'심야괴담회' 안방마님이자 공포 마니아인 김숙은 "유난히 덥다는 올여름, '심야괴담회' 시즌5가 에어컨 없이 시원한 바람 역할을 할 수 있었으면 한다"며 새 시즌을 향한 포부를 밝혔다. 김숙은 또 “날씨가 더워지면서 자연스레 ‘'심야괴담회' 언제 시작해요?' 라는 질문을 많이 받는다. 많은 '심야괴담회' 팬분들이 기다리고 있기에, 오래 기다리신 만큼 더욱더 무섭고 소름 돋는 내용으로 '심야괴담회'를 가득 채우겠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는 말을 덧붙였다.

시즌4에서 '심야괴담회'의 텐션을 제대로 끌어올렸던 김호영도 시즌5에 합류한다. 김호영은 “'심야괴담회'를 사랑해 주시는 시청자 여러분 덕분에 시즌5가 돌아오게 됐다. 시즌4에 이어 함께 할 수 있게 돼 벌써부터 오싹하지만 너무나도 기대된다.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 고 밝혔다.

'괴담 요정' 김아영의 복귀소식도 반갑다. 김아영은 예능 첫 고정 출연이었던 지난 시즌3에서 소름 돋는 연기력과 귀여운 리액션으로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김아영은 “그 고요하고 깜깜한 스튜디오에 갈 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기대된다. 그때의 스산한 공기가 기억 난다. 한층 더 성장한 모습으로 어둑시니분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심괴 요정이 되어보겠다.” 는 각오를 밝혔다. 김아영의 활약은 시즌5의 또 다른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MBC '심야괴담회' 시즌5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무섭고 기이한 이야기들을 메일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투고 받는다. 방송에 소개되는 모든 공모작은 상금 444,444원의 액땜 상금을 획득하며, 어둑시니(랜선 방청객)들의 촛불 투표를 통해 1등을 한 공모작에게는 추가 상금의 기회가 주어진다.

한층 더 강력해져 돌아온 국내 최강 본격 공포 괴기 토크쇼 MBC '심야괴담회' 시즌5는 오는 6월 29일부터 매주 일요일 밤 10시 50분 방송된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