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보이' 박보검 "욕심에 부상…한달 반 만에 복귀, 하루도 안 쉬고 달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굿보이' 박보검 "욕심에 부상…한달 반 만에 복귀, 하루도 안 쉬고 달려"

이데일리 2025-05-29 14:42:29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배우 박보검이 새로운 얼굴로 돌아온다.

사진=뉴스1


29일 오후 서울 구로구 신도림에서는 JTBC 새 토일드라마 ‘굿보이’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자리에는 심나연 감독과 박보검, 김소현, 오정세, 이상이, 허성태, 태원석이 참석했다.

박보검은 “군 제대 이후 결정한 작품이었다”라며 “한번쯤 시도해보고 싶은 액션이었는데 심나연 감독님 만나서 촬영을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육체적으로 힘들 수 있지만 마음만으로는 한 순간도 힘들지 않았다”라며 “잘 해내고 싶었다. 운동하는 분들이 봤을 때 ‘선수 같다’, ‘동주의 모습을 잘 표현했다’는 얘기를 듣고 싶어서 배우분들과 액션을 연습했고 훈련도 똑같이 6개월 넘게 했다”고 말했다.

박보검은 “중간에 욕심을 낸 나머지 부상을 입어서 촬영이 더뎌졌지만 감독님도 함께해주신 스태프분들도 잘먹고 잘 쉬고 잘 관리를 해야 빨리 복귀한다고 끝까지 몸조리 잘 하라고 격려해주신 덕분에 윤동주가 극중 내 회복 능력이 빠르다”며 “동주처럼 한 달 반만에 완벽하게 복귀를 해서 죄송하지만 하루도 쉬지 못하고 열심히 달렸지만 죄송하고 감사한 마음이 크다. 많은 분들께 유쾌 상쾌 통쾌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굿보이’는 특채로 경찰이 된 메달리스트들이 메달 대신 경찰 신분증을 목에 걸고 비양심과 반칙이 판치는 세상에 맞서 싸우는 코믹 액션 청춘 수사극. 31일 토요일 오후 10시 40분 첫방송된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