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넥슨이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 공식 팝업 스토어 ‘SNOWMAGE in 롯데월드타워·몰’을 운영한다.
오는 6월 13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월드몰 아트리움에서 진행되는 이번 팝업 행사는 지난 1월 성황리에 마무리된 ‘스노우메이지 in 강남’의 후속 행사다. 여름 시즌을 맞아 6월 5일에 선보이는 신규 전직 ‘패러메딕’, ‘키메라’를 테마로 한 체험형 프로그램을 비롯해 인기 IP '드래곤 길들이기' 컬래버 포토존, 경품 이벤트 등의 즐길 거리를 통해 현장을 찾은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체험존에서는 신규 직업 콘셉트를 반영한 ‘패러메딕, 작전을 실행한다!’, ‘키메라의 큐브를 돌려줘!’ 등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를 통해 각종 인게임 보상과 크리쳐 쿠폰을 획득할 수 있다.
‘드래곤 길들이기’ 인기 캐릭터 ‘투슬리스’로 꾸며진 포토존, 높은 타워를 오르는 ‘파핑파핑! 점핑점핑!’ 등 ‘던파’ 세계관을 몰입감 있게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현장 전시와 체험형 프로그램도 준비됐다.
굿즈 스토어에서는 한정판 키메라/패러메딕 바니걸 아크릴 스탠드 및 컷신 쿠폰, 스페셜 패키지 등 특별 굿즈를 판매하며, 유니클로 매장의 UTme! 부스에서는 ‘스노우메이지’ 일러스트를 활용해 자신만의 티셔츠를 직접 제작할 수 있는 특별한 체험 기회도 제공한다.
이 밖에, ‘SNOWMAGE in 롯데월드타워·몰’에서 3만 원 이상의 상품 구매 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과 ‘서울스카이 전망대’ 입장권 할인 혜택 및 기념품을 제공하며, 아쿠아리움 내부에는 ‘스노우메이지’ 콘셉트로 꾸민 포토존을 마련해 관람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전할 예정이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