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먹고 살자고…" 이종석X문가영, 먹방으로 보여주는 법조타운 생존기 (서초동)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다 먹고 살자고…" 이종석X문가영, 먹방으로 보여주는 법조타운 생존기 (서초동)

엑스포츠뉴스 2025-05-29 08:36:51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서초동’ 법조타운 어쏘 변호사들의 점심 식사 장면이 공개된 가운데, 이들의 생존기를 다룰 작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7월 5일 첫 방송될 tvN 새 토일드라마 ‘서초동’은 매일 서초동 법조타운으로 출근하는 어쏘 변호사(법무법인에 고용되어 월급을 받는 변호사) 5인방의 희로애락 성장기를 담은 드라마.

이종석(안주형 역), 문가영(강희지), 강유석(조창원), 류혜영(배문정), 임성재(하상기)가 극 중 서초동 법조타운의 어쏘 변호사 5인방, 일명 ‘어변저스(어벤저스+변호사)’로 만나 유쾌한 시너지를 예고하고 있다. 특히 요일마다 공개되고 있는 ‘밥약속 시리즈’ 영상에는 식사 삼매경에 빠진 5인방의 먹방이 담겨 이들의 케미스트리를 궁금케 한다.



월요일에 공개된 영상은 사람들로 빽빽한 보쌈집 안 5인방의 평온한 식사 풍경을 담아낸다. 비록 밥 먹는 중간에도 업무 전화가 걸려오긴 하지만 이마저도 금세 마치고 밥에 집중하고 있다.

화요일은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샌드위치로 끼니를 때우고 있다. 어딘지 모르게 피곤이 묻어나는 얼굴이 서초동 법조타운의 고단한 하루를 짐작하게 한다.

수요일 영상에서는 뜨끈한 설렁탕으로 속을 데우는 이들의 먹팁을 확인할 수 있다. 오랜 시간 축적된 노하우와 반찬 꿀 조합을 서로 공유하는 5인방의 티키타카가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한식 뿐만 아니라 양식, 일식 등 음식의 종류를 가리지 않는 어쏘 변호사들의 폭 넓은 ‘식펙트럼’(식사+스펙트럼)이 보는 이들의 군침을 돌게 만들고 있다. 과연 목요일과 금요일은 어떤 메뉴가 나올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상황.

이처럼 어쏘 변호사들의 일주일치 식사 메뉴가 담긴 ‘밥약속 시리즈’ 티저 영상은 “인생 뭐 있어? 다 먹고살자고 하는 일이지”라는 말처럼 바쁜 일상 속에서 함께 밥을 먹으며 숨을 고르는 다섯 명의 우정을 기대케 하고 있다. 영상이 공개된 이후 커뮤니티에는 “오늘의 점심 메뉴는 이걸로 정했다”, “다들 잘 먹어서 보기 좋다”, “tvN 성장물 맛집, 이번에도 기대해요” 등의 반응이 쏟아지고 있어 ‘서초동’을 향한 관심도 증폭되고 있다.

밥과 함께 즐기는 ‘어쏘 변호사들의 희로애락 성장기’가 펼쳐질 tvN 새 토일드라마 ‘서초동’은 7월 5일 오후 9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 tvN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