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위손' 팀 버튼이 선사하는 가장 아름다운 동화 '빅 피쉬' 메인 포스터 공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가위손' 팀 버튼이 선사하는 가장 아름다운 동화 '빅 피쉬' 메인 포스터 공개

iMBC 연예 2025-05-29 00:42:00 신고

판타지의 거장 팀 버튼이 선사하는 가장 아름다운 동화 '빅 피쉬'가 6월 개봉을 알리며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감독: 팀 버튼 출연: 이완 맥그리거, 알버트 피니, 빌리 크루덥, 제시카 랭, 헬레나 본햄 카터, 알리슨 로먼, 마리옹 꼬띠아르 수입/배급: 롯데컬처웍스㈜롯데시네마 개봉: 2025년 6월 11일]

iMBC 연예뉴스 사진

이동진 평론가의 만점 영화이자, 누구나 한 번쯤 본 적 있는 1만 송이 노란 수선화 꽃밭등에서의 낭만적인 프로포즈 장면으로 많은 이의 인생 영화로 회자되는 '빅 피쉬'가 2025년 따뜻한 봄 날씨와 함께 다시 우리 곁으로 찾아온다.

영화 '빅 피쉬'는 '가위손', '크리스마스의 악몽', '찰리와 초콜릿 공장' 등 독특하고 기발한 상상력이 가득한 명작을 탄생시킨 팀 버튼 감독이 연출한 작품으로, ‘에드워드 블룸’이라는 남자의 허무맹랑한 모험담을 영상으로 그린 영화이다. 영화 '빅 피쉬'는 1998년 출간된 이후 영국, 독일, 프랑스, 스페인, 이탈리아, 네덜란드, 포르투갈, 일본, 중국, 대만 등 세계 각국에서 큰 화제를 모았던 원작 소설을 각색한 작품이다. 2003년 판타지 감독의 거장 팀 버튼 감독 특유의 독창적인 상상력을 십분 발휘하여 스크린으로 그려내어 비평 및 흥행 모든 면에서 성공을 거두었던 영화이다.

특히 이동진 평론가의 경우 '빅 피쉬'에 대해 “왜 판타지인가에 대해 팀 버튼은 이렇게 답한다.”라는 한 줄 평으로 관객들에게 판타지 영화=팀 버튼이라는 공식을 각인시키기도 하였다.

메인 포스터 이미지는 에드워드 블룸(이완 맥그리거)과 산드라(알리슨 로먼)가 수선화밭 한가운데 나란히 앉아 서로를 바라보는 '빅 피쉬'의 명장면이다. 운명적으로 만나 영원을 약속하는 사랑과 행복, 떨림이 가득한 두 사람의 얼굴은 CG가 아닌 생화 1만 송이의 샛노란 수선화 꽃잎을 통해 더욱 도드라진다.

21년만에 돌아온 행복 판타지, 보다 아름답고 풍요로운 우리 인생을 만들기 위해 상상력 한 스푼이 필요함을 일깨워주는 영화 '빅 피쉬'는 롯데시네마 보석발굴 프로젝트 열아홉 번째 작품으로 6월 11일 개봉 예정이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롯데컬처웍스(주)롯데시네마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