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유선이 오랜만에 공개한 인스타그램 사진 한 장이 패션 팬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스타일러 매거진'과 '주부생활 6월호' 화보 촬영 현장에서 포착된 그녀의 모습은 단정함과 파격미가 공존하는 룩으로, 촬영장의 조명 아래 더욱 빛을 발했다.
유선은 화이트 셔츠에 블랙 넥타이를 매치하고, 비대칭 구조의 랩 스타일 미니스커트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스커트는 한쪽으로 길게 늘어지는 드레이핑 디테일이 인상적이며, 다리라인을 돋보이게 하는 하이웨이스트 컷이 전체 실루엣을 날렵하게 잡아줬다. 셔츠는 오버핏 소매와 클래식한 칼라로 포멀한 무드를 유지하며, 넥타이와의 조합으로 마치 걸크러시 오피스룩 같은 느낌을 연출했다.
여기에 블랙 시스루 니하이 삭스와 메탈릭한 광택이 돋보이는 스틸레토 힐을 매치해 모던하면서도 섹시한 감성을 가미했다. 촬영용 대형 조명이 드리운 스튜디오 한가운데에서 자연스럽게 포즈를 취한 유선은 완벽하게 콘셉트를 소화하며 전문 모델 못지않은 아우라를 발산했다.
해당 게시물에는 “기대된다”, “언니 진짜 너무 멋져요” 등 팬들의 반응이 이어졌고, 새로운 스타일링에 대한 궁금증도 폭발적이었다. 유선이 직접 남긴 “어떤 결과물이 나왔을까요?”라는 멘트 역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이 스타일을 참고하고 싶다면, 블랙 타이와 비대칭 스커트를 기본으로 한 ‘오피스 글램룩’을 연출해보는 것이 좋다. 오버핏 셔츠에 슬림한 하의를 매치하고, 포인트 액세서리로 금속 힐이나 시스루 삭스를 더해주면 유선처럼 절제된 세련미를 표현할 수 있다.
한층 진화한 오피스룩과 페미닌한 요소가 절묘하게 믹스된 이번 유선의 스타일은, 포멀과 캐주얼을 넘나드는 믹스매치룩의 좋은 예다. 이번 주말, 모던한 매력을 강조한 유선식 타이 셋업으로 새로운 분위기를 시도해보는 건 어떨까.
#유선 #유선패션 #유선셔츠룩 #타이셋업 #랩스커트코디 #모던룩 #오피스룩추천 #여성정장코디 #촬영장패션 #포멀룩 #블랙앤화이트룩 #스타패션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