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언스(BARRIERNCE)는 다양한 외부 자극과 피부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손상된 피부장벽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중점을 둔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다. 특히, 성분 하나하나에 대한 고집과 철저한 테스트를 거쳐 민감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브랜드를 이끌고 있는 박유진 대표는 “베리언스는 피부장벽이라는 본질에 집중하여, 피부가 스스로 회복할 수 있는 힘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 제품 개발에 집중해왔다”며, “지난 1년간 자사몰 및 다양한 채널을 통해 꾸준히 제품을 선보이며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왔다”고 전했다.
실제로 베리언스는 주요 스킨케어 제품들을 중심으로, 정제되지 않은 트렌디한 성분보다는 안정성과 효능에 입각한 처방을 고수해 왔다. 이에 따라 민감한 피부로 고민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최근 판매량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앞으로도 베리언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민감성 피부의 근본적인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으로 기대된다.
Copyright ⓒ 경기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