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김민기 기자] 방송인 전현무가 SBS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 시즌2 첫 방송을 앞두고, 평소 절친한 웹툰 작가 겸 방송인 기안84와 그의 '도플갱어'로 화제를 모은 일반인 기안74의 만남을 성사시키고 싶다는 바람을 드러냈다.
오는 29일 오후 9시 첫 방송되는 SBS ‘와진짜 세상에 이런일이’ 시즌2를 앞두고, 4MC 전현무, 백지영, 김호영, 수빈은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전현무는 "시즌1에서 큰 사랑을 받았고, 그 사랑에 보답하고자 더욱 깊이 있는 내용으로 돌아왔다"며 자극적인 이야기보다는 진심으로 공감할 수 있는 사연들이 준비되어 있다고 밝혔다.
특히 MC 막내 수빈은 지난 시즌 '닮은꼴 특집'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기안84 닮은꼴 일반인 기안74의 재출연을 희망하며 제작진의 열정을 칭찬했다. 이에 전현무는 크게 공감하며 "기안74님과 기안84를 같이 (스튜디오에) 모시면 좋겠다. 직접 만나서 얼마나 닮았는지 확인해 보고 싶다"는 속마음을 내비쳤다.
나아가 전현무는 "기안84가 '와진짜 세상에 이런일이'에 걸맞은 멘트를 해줄 친구다. 시즌2에 꼭 초대하고 싶다"고 적극적인 섭외 의지를 드러내, 평소 친분이 두터운 기안84가 '와진짜 세상에 이런일이' 스튜디오를 찾을 수 있을지 기대를 증폭시켰다.
마지막으로 4MC는 더욱 탄탄해진 구성과 감동, 재미를 모두 잡을 수 있는 시즌2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내며 본방사수를 당부했다. 전현무는 "단순한 자극보다는 더 공감하고 깊이 있게 볼 수 있는 내용"을, 백지영은 "엄선된 제보와 탄탄한 구성"을, 김호영은 "호기심 자극 영상과 이웃들의 심도 깊은 사연"을, 수빈은 "감동과 재미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알찬 구성"을 시즌2의 강점으로 꼽았다.
4MC의 물오른 케미와 흥미로운 사연들로 가득 채워질 SBS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 시즌2는 오는 29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된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