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ltimate Skincare
여름철 피부 고민을 해결해줄 스킨케어.
The Whoo
모던 한복 브랜드 단하와 협업한 ‘비첩 순환 에센스× 단하’ 스페셜 에디션. 공진향:설 라인의 미백 밸런싱 토너,
미백 에멀션, 청안 클렌징폼, 미백 톤업 선을 함께 구성했다.
1set, 11만5천원.
Hourglass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공급해 매끈한 결로 가꿔주는 일루션 프라이밍 모이스처라이저. 부드럽게 녹는 멜팅 크림 텍스처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촉촉함이 12시간 지속된다. 28.8ml, 8만9천원.
Physiogel
오랜 역사를 조명하며 178년 헤리티지 스페셜 세트 3가지를 출시한다. 하드 커버 과학 서적 형태로 제작한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브랜드를 대표하는 라인을 담았다. 가격 미정.
Oera
건조하고 지친 피부에 깊고 강력한 수분을 채우고, 유수분 밸런스까지 조절하는 하이드라 리프트 에센셜 리추얼 세트. 워터와 로션, 2가지 제품으로 구성했다. 120ml×2ea, 32만5천원.
Paula’s Choice
론칭 30주년을 기념하며 바하 리퀴드, 10% 나이아신아마이드 부스터 앰플, 클리니컬 나이아신아마이드 20% 트리트먼트 등의 베스트셀러를 합리적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Aēsop
베타-하이드록시 애씨드(BHA)와 폴리하이드록시 애씨드(PHA)를 담은 포뮬러로 각질을 케어하는 워시오프 타입 마스크 루센트 페이셜 리파이너. 다양한 에센셜 오일, 비타민으로 영양을 더했다. 60ml, 11만5천원.
Clé de Peau Beauté
노화를 예방하고 수분감을 채우는 선케어 아이템 3종, UV 프로텍티브 크림 N, 프로텍티브 립 트리트먼트, 핸드크림을 제안한다. 크림 50ml 16만5천원대, 립밤 4g 7만5천원대, 핸드크림 75ml 11만원대.
The Saem
부드러운 크림 텍스처가 모공과 요철 등을 매끈하게 정돈하고 화사하게 보정해주는 유브이 퍼펙션 포어리스 톤업 선 크림. 50ml×2ea, 3만원.
Shiseido
배우 이세영과 함께한 영상, 스틸 컷을 통해 파란자차를 소개한다. 물에 닿거나 땀이 나도 유지되는 6중 보호막이 자외선을 강력하게 차단한다. 50ml, 6만7천원대.
Augustinus Bader
30여 년의 연구로 개발한 독자성분 TFC8Ⓡ의 스킨케어 테크놀로지와 UV필터를 결합해 자외선차단 및 스킨케어 효과를 동시에 선사하는 더 선스크린 SPF 50. 30ml, 19만7천원대.
AHC
앰배서더 태민이 선택한 마스터즈 에어 리치 선스틱은 물, 땀, 액티비티에도 지워지지 않는 초강력 5중 프루프 효과로 일상은 물론 야외 활동 시에도 피부를 지켜준다. 14g, 가격 미정.
Make me Colorful
선명하고 싱그러운 컬러로 가득 채운 뉴 코즈메틱 아이템.
Christian Dior Beauty
디올 백스테이지에서 영감 받은 ‘디올 백스테이지’ 컬렉션에 신제품 3종을 추가한다.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버터 10ml 5만원대, 디올 로지 글로우 스틱 6g 7만2천원대, 디올 로지 글로우 4.5g 6만5천원대.
Chantecaille
가벼운 젤-크림 타입 블러셔가 투명하고 생기 있는 뺨을 연출한다. 강력한 지속력을 가진 치크 젤리는 리치 테라코타, 인텐스 코랄, 바이브런트 코랄 핑크 3가지 컬러를 추가한 총 6가지 컬러 팔레트로 선보인다. 21.62ml, 8만3천원.
M.A.C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제품 ‘대즐섀도우’를 스틱 타입으로 새롭게 출시한다. 크리미한 텍스처에 고밀도 메탈릭 피그먼트를 조합해 선명한 발색을 선사한다. 작은 돔 형태 팁으로 넓은 눈가는 물론 디테일한 표현까지 가능하다. 1.6g, 4만5천원대.
Gucci Beauty
시그너처 립스틱 ‘구찌 로소 앙코라’를 리퀴드 소프트 매트 피니시의 루즈 아 레브르 리퀴드 매트, 하이-샤인 하이브리드 포뮬러의 루즈 드 보떼 브리앙 피니시로 선보인다. 루즈 아 레브르 리퀴드 매트 6.5ml, 6만3천원, 루즈 드 보떼 브리앙 1.8g, 6만3천원.
Suqqu
경쾌한 여름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Summer Contrast’ 컬렉션. 시그너처 컬러 아이즈, 모이스처 글레이즈 립스틱, 네일 컬러 폴리쉬 등 다채로운 제품군으로 구성한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롯데백화점 본점, 온라인 SSG닷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Scent of Summer
LBTY
150년 전통의 백화점 ‘리버티 런던’이 론칭한 뷰티 브랜드, LBTY가 올 하반기 국내 공식 진출을 알린다. 수많은 패브릭 디자인 아카이브를 보유한 리버티의 아트워크를 담은 향수 보틀이 눈길을 끈다.
Celine
셀린느 오뜨 퍼퓨머리 컬렉션의 새 ㄴ향수,
앙 에떼 프랑세. 각면 처리한 직사각형 유리 보틀에 시그너처 향을 담았다. 코코넛과 바닐라, 네롤리 향 등을 머금은 퍼퓸은 여유로운 휴가 기억 속 향을 떠오르게 한다.
Diptyque
아티스트 ‘마리 빅뚜와르 드 바쉐’가 그린 ‘상상 속의 정원’ 삽화가 돋보이는 ‘NEW 썸머 컬렉션’. 시트러스 열매, 백년초 등 싱그럽고
경쾌한 향을 담았다. 향수, 헤어미스트 등 13종의 아이템으로 구성한다.
Santa Maria Novella
메디치 가든 빌라 분수대의 물향을 모티프로 한 ‘아쿠아 오 드 퍼퓸’과 재스민으로 가득한 푸른 숲이 떠오르는 향의 ‘젤소미노 오 드 퍼퓸’을 다가올 여름 향수로 제안한다. 50ml 24만5천원대, 100ml 36만5천원대.
Christian Dior Beauty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여름 셀렉션을 소개한다.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오 드 뚜왈렛’, ‘디올 소바쥬 오 드 뚜왈렛’, ‘디올 라 무쓰 오프/온’, ‘라 콜렉시옹 프리베 투왈 드 주이 썸머 에디션’ 퍼퓸까지. 다채로운 컬러의 투왈 드 주이 패턴 패키지가 싱그러운 여름과 잘 어우러진다.
New Hair Ritual
Unove
어노브가 단백질과 식물 유래 영앙 성분을 함유해 모발 결 개선에 효과적인 딥 데미지 리페어 샴푸의 새로운 향 ‘로지 아우라’를 선보인다. 우아한 로즈와 싱그러운 베리가 어우러진 프레시 플로럴 향을 느껴보자.
Moroccanoil
모로칸오일이 저자극 두피 전용 스크럽 ‘퓨리파잉 스크럽’을 출시했다. 아르간 껍질 가루가 두피 자극을 최소화하고 살리실산, 멘톨, 보태니컬 테라피 블렌드 성분이 피지를 조절, 유효 성분의 흡수를 돕는다. 풍성한 거품으로 두피 딥 클렌징과 샴푸가 동시에 가능하다. 125ml, 4만9천원.
Oribe
장마철 축 처지고 부스스한 헤어 때문에 고민이라면 6월 1일 리뉴얼 출시하는 오리베의 ‘임피미어블 안티-휴미디티 스프레이’가 제격이다. 가벼운 텍스처와 뛰어난 고정력으로 스타일링 마지막 단계에 뿌려주면 습기로부터 모발을 보호해줄 것이다. 80ml 3만9천원.
Dr.Groot
두피 더마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에서 ‘클리니컬 릴리프 지루성 두피용’ 라인 제품 총 4종을 새롭게 공개했다. 독자 기술을 적용해 지루성 두피의 과다 유분, 가려움, 각질 등의 문제를 개선하는 데 효과적이다. 두피 스케일링, 클렌징, 진정 세 가지 단계로 진행하는 데일리 케어로 산뜻한 두피로 가꿔보자.
Dr.FORHAIR
닥터포헤어와 코메디언 겸 배우 문상훈의 유튜브 빠더너스가 협업해 유쾌한 디자인의 ‘폴리젠 딥 클린 쿨링 샴푸’ 기획세트를 출시한다. 강력한 쿨링감을 자랑하는 샴푸로 빠더너스 콜라보 쿨링 스카프는 기획세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Hermès
에르메스가 헤어 미스트 2종을 출시한다. ‘운 자르뎅 수 르 닐 헤어 미스트’는 나일강에서 영감 받아 톡 쏘는 그린 망고 향조와 로터스, 시카모아 어코드가 조화를 이룬다. ‘운 자르뎅 아 시테르 헤어 미스트’는 퍼퓸 디렉터의 유년 시절 여행의 감상을 담아낸 향으로 여름의 태양과 올리브나무 향을 담아냈다. 30ml, 11만1천원.
Laura Mercier
스킨케어 베이스의 포뮬러가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를 매끄럽게 완성해주는 ‘틴티드 모이스춰 라이저 블러 매트’를 출시한다. 총 8가지 색상으로 피부 톤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45ml, 8만5천원.
Clarins
클라랑스가 풍부한 스킨케어 성분을 담은 ‘스킨 일루전 풀 커버리지 파운데이션’을 출시할 예정이다. 히알루론산 성분이 수분감을 채우고 오트 슈가 성분이 메이크업 지속력을 향상시킨다. 30ml, 8만9천원대.
Multi Hair Device
모발 건조부터 스타일링까지 동시에 가능한 헤어 디바이스가 인기다. 다이슨은 더 강력한 모터, 6가지 스타일링 툴, 스마트 스타일링 노즐 기술을 탑재한 신제품 ‘다이슨 에어랩 코안다 2x™ 멀티 스타일러 앤 드라이어’를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공개했다. 샤크 뷰티의 ‘샤크 플렉스타일 에어 스타일러 HD434’는 일정한 바람 온도를 유지해 과도한 열 손상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한다. 가벼운 무게로 휴대가 간편한 것도 장점.
더네이버, 뷰티, 신제품 소식
Copyright ⓒ 더 네이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