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노규민 기자] '육각형 아티스트' 육성재가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7, 10회 호스트로 나선다.
육성재는 그룹 비투비(BTOB)로 데뷔한 이후, 가수는 물론 배우로도 두각을 나타내며 '멀티형 대세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하神 – 도깨비'를 통해 강렬한 인상을 남긴 그는 '금수저' '귀궁' 등 다양한 작품에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흥행성과 화제성을 동시에 입증해왔다.
또한 각종 방송과 플랫폼을 통해 친근하고 유쾌한 매력을 발산하며 대중의 큰 사랑을 받고 있어 'SNL 코리아' 최적의 호스트로 기대를 모은다. 연기뿐만 아니라 감성 짙은 보컬 실력까지 겸비한 육성재는 다채로운 활약으로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육성재는 "'SNL 코리아'는 평소에도 꼭 챙겨보는 쇼인데, 시즌 7의 열 번째 호스트로 무대에 서게 되어 정말 영광스럽다"라며 "그동안 보여드리지 않았던 유머러스한 모습은 물론, 웃음의 핵심을 찌르는 촌철살인급 코미디 연기로 시청자 여러분께 큰 웃음을 드릴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육성재가 출연하는 'SNL 코리아' 시즌 7 10화는 오는 6월 7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된다. 한편, 배우 박주현이 출연하는 9화는 5월 31일에 만나볼 수 있다.
뉴스컬처 노규민 presskm@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