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여친 폭행·성병' 뮤지컬 배우 전호준 누구? 피투성이 얼굴·녹음 파일 공개 (+ 인스타, 나이)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전여친 폭행·성병' 뮤지컬 배우 전호준 누구? 피투성이 얼굴·녹음 파일 공개 (+ 인스타, 나이)

살구뉴스 2025-05-26 21:23:49 신고

3줄요약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뮤지컬 배우 전호준(42)과 전 연인 A씨가 서로 폭행당했다고 주장하며 폭로전을 벌이고 있습니다. 이에 결국  뮤지컬 배우 전호준의 연극 출연이 불발됐습니다. 

 

전호준 전여친, 폭행 및 성병 폭로 (+인스타)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지난 24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는 자신을 전호준 전 여자친구라고 밝힌 A씨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A씨는 전호준이 결혼을 빙자해 1000만원 가량을 받아가고, 성병에 걸리게 했다고 폭로했습니다. 

또 전날 만취 상태의 전호준을 찾아갔다가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습니다. A씨는 진단서와 함께 경찰에 제출한 자필 진술서와 폭행으로 인한 상처 사진도 공개했습니다. 

A씨는 당시 상황도 자세히 적었습니다. 그는 “집에 갔을 땐 (전씨가) 만취 상태였다. 문을 열자마자 목을 졸랐고 머리채를 잡고 바닥에 꽂았다”“살려달라고 도망치려 하자 머리채를 잡고 뺨을 때렸다”고 했습니다. 이어 “다시 목이 졸렸고 저항하다 전호준 머리를 쳤는데 피가 났다. 그러자 눈이 돌아서 가만 안 두겠다고 본인이 내 폰으로 신고했고 (전호준이) 피를 흘린다는 이유로 쌍방 폭행이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연극하고 공연한다고 커피차부터 서포트까지 전부 해줬다”며 “모든 데이트 비용 또한 전부 제가 지불해왔고 휴대전화, 명품 스카프, 목걸이 등 결혼을 빙자해 1000만원 가량의 금액을 갈취당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어 “태국 여행 항공권, 10일간 숙박비용 등 500만원을 혼자 지불했으며 성병에 걸리게 했고, 필라테스 비용 또한 매달 현금으로 100만원씩 줬다”고 했습니다. 

그는 “내 신용카드마저 쓰며 교통비까지 내주었고 깜짝 선물을 하겠다고 집 앞에 찾아갔다가 프라이버시를 침해당했다며 온갖 욕과 소리를 지르며 막말을 들어야 했다”며 “정신적 힘듦으로 정신과 약까지 복용했고 결국 마무리는 폭행이다. 도와달라. 너무 억울하다”고 말했습니다. 

 

전호준, 피흘리는 사진 및 녹취록 공개..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25일 새벽엔 전호준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피 흘리는 모습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5월 24일 새벽 5시에 경찰이 현장 확인 후 촬영한 증거 사진”이라고 했습니다. 그러면서 “자택에 무단 침입한 상대방을 제지하는 과정에서 불가피하게 발생한 물리적 충돌이었으며 정당방위에 해당하는 대응이었다”고 반박했습니다. 

그는 A씨와 갈등이 일어났던 당시 상황을 담은 음성 파일도 게재했습니다. 여기엔 A씨가 전호준에게 “너 뭐하고 왔니, 너는 내가 (늦게 들어왔을 때) 난리 치지 않았냐?”라고 말한 뒤 그의 집에 들어가려 하는 상황이 담겼습니다. 또 전호준이 A씨가 집에 들어오는 걸 막으면서 몸싸움이 벌어졌고, 이후 서로를 폭행하는 것으로 추정되는 상황이 녹음됐습니다.

전호준은 “상대방이 SNS에 공개한 상처 사진만으로는 당시 상황의 맥락과 긴박함을 온전히 전달하기 어려우며 제가 공개한 녹음 또한 음성만 담고 있기 때문에 눈앞에서 벌어진 실제 상황의 흐름과 맥락 전체를 판단하기엔 한계가 있다”고 했습니다. 또 “저에게 불리하게 해석될 수 있는 부분이 포함된 녹음까지 공개한 이유는 왜곡 없이 당시 상황을 직접 확인해 주시길 바랐기 때문”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전호준은 “하루 사이 쏟아지는 기사와 끝없이 이어지는 연락 속에서 이번 일 자체가 저에게는 매우 큰 심리적 부담과 고통으로 다가오고 있다”며 “하지만 왜곡된 주장과 허위 사실이 계속 이어진다면 저 역시 배우로서의 제 작품과 주변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강경하게 대응할 수밖에 없다”고 했습니다. 

그는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A씨에게 이미 3개월 전에 이별을 얘기했으나 관계가 원만히 정리되지 않았다고 했습니다. 또 A씨 신용카드를 소액으로 쓴 사실은 있으나 A씨에게 1000만원을 받은 일은 없다고 반박했습니다. 그러면서 법적 대응을 예고했습니다. 

 

뮤지컬 배우 전호준 누구?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전호준은 2007년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로 데뷔했습니다. ‘위키드’ ‘맘마미아’ ‘시카고’ 등에서 활약했습니다. 최근까지 ‘킹키부츠’에서 ‘엔젤’로 무대에 올랐습니다. 필라테스 강사로도 활동 중입니다. 

뮤지컬 배우 전호준은 1982년 11월 1일생으로, 2025년 현재 만 42세입니다.

한편  전연인과 진흙탕 싸움을 벌인 뮤지컬 배우 전호준의 연극 출연이 불발됐습니다. 

최근 극단 백의는 "최근 저희 공연에 참여 중인 한 출연자에 대해 여러 논란이 발생한 점에 대해 심려를 끼쳐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라며 공지를 올렸습니다. 극단 백의는 "현재 사실 관계를 정확히 확인 중에 있으며, 해당 사안의 진위가 명확히 밝혀질 때까지 해당 출연자의 캐스팅을 잠정 보류하기로 결정했다"라고 알렸습니다. 

이어 "극단 백의(白意)는 모든 활동에 있어 윤리적 책임을 중요하게 여기며, 관객 여러분께 신뢰를 드릴 수 있는 무대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이번 일을 엄중히 받아들이고, 이후 추가적인 사실이 확인되는 대로 투명하게 안내 드릴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덧붙였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