킥플립 “글로벌 페스티벌 영광, 폭발적인 청량 에너지 보여줄 것”
그룹 킥플립(KickFlip)이 글로벌 페스티벌 무대를 앞둔 소감을 밝혔다.
계훈은 26일 오후 2시 서울 광진구 자양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 미니 2집 ‘Kick Out, Flip Now!’(킥 아웃, 플립 나우!)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많은 아티스트가 출연하는 축제다보니 우리도 그에 맞게 잘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이번 기회로 우리 이야기와 음악을 많은 팬분에게 전하는 게 목표”라고 야무진 각오를 전했다.
킥플립은 올해 여름 대규모 글로벌 페스티벌에 연이어 출격한다. 8월 2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 그랜트 파크에서 열리는 초대형 음악 축제 ‘롤라팔루자 시카고’(Lollapalooza Chicago), 8월 23일~24일 양일간 태국 방콕 임팩트 챌린저 홀에서 열리는 도심형 페스티벌 ‘서머소닉 방콕 2025’(SUMMER SONIC BANGKOK 2025) 무대에 오른다.
동현은 “큰 페스티벌에서 무대를 한다는 것만으로도 영광스럽다. 넘치는 의욕으로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2집 퍼포먼스도 노래도 좋으니 기대하셔도 좋다”고 당부했다. 동화 역시 “페스티벌에 출연할 수 있어서 감사하다. 킥플립의 폭발적인 청량 에너지를 보여줄 것”이라고 예고했다.
지난 1월 20일 데뷔 앨범 ‘Flip it, Kick it!’(플립 잇, 킥 잇!)과 함께 가요계에 데뷔한 킥플립은 신보를 통해 4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했다. 앨범에는 계훈, 동화, 민제가 작사에 참여하고 막내 동현이 작곡한 타이틀곡 ‘FREEZE’(프리즈)를 포함해 ‘제끼자’, ‘언젠가 태양은 폭발해’, ‘Electricity’(일렉트리시티), ‘Complicated!!’(컴플리케이티드!!), ‘Code Red’(코드 레드), ‘How We KickFlip’(하우 위 킥플립)까지 총 일곱 트랙이 수록됐다. 특히 ‘Complicated!!’(컴플리케이티드!!)는 아마루가 단독 작사, 작곡하고 편곡에도 참여한 곡이다.
킥플립의 신보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킥플립은 신보 발매를 기념해 같은 날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YES24 라이브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이번 컴백 쇼케이스는 JYP엔터테인먼트와 킥플립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실시간 스트리밍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