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 K-팝 연습생으로 위장한 ‘비밀 요원’ 찾아냈다 [공식]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이정재, K-팝 연습생으로 위장한 ‘비밀 요원’ 찾아냈다 [공식]

TV리포트 2025-05-26 08:42:01 신고

[TV리포트=진주영 기자] 배우 이정재가 아이돌 소재의 글로벌 프로젝트 제작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이정재가 이끄는 콘텐츠 제작사 아티스트스튜디오는 26일 영국의 하이엔드 제작사 이매지네리엄 프로덕션(Imaginarium Productions)과 함께 K-POP 첩보 액션 프로젝트 ‘시크릿 아이돌'(가제)의 실사 영화화를 공동 개발 중이라고 밝혔다.

‘시크릿 아이돌’은 K-POP 연습생으로 위장한 비밀 요원이 화려한 무대 뒤에서 벌어지는 치열한 경쟁과 글로벌 범죄 조직에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K-POP 산업의 현실성과 하이틴 첩보 액션의 긴장감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장르물로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독창적 세계관이 기대를 모은다.

이번 프로젝트는 기획 단계부터 글로벌 협업을 염두에 두고 추진되고 있다. 이매지네리엄과의 공동 개발 및 제작 전략을 바탕으로 할리우드 배우 캐스팅과 전 세계 배급 파트너 확대까지 준비하며 국제적 확장성을 강화하고 있다.

이매지네리엄 프로덕션은 배우 겸 감독 앤디 서키스(‘반지의 제왕’ 골룸, ‘혹성탈출’ 시저 역)와 ‘브리짓 존스’ 시리즈의 프로듀서 조나단 캐번디시가 2011년 설립한 제작사다.

대표작으로는 ‘모글리: 정글의 전설’, ‘브리드’, ‘더 리추얼’, 넷플릭스 시리즈 ‘The Bastard Son & The Devil Himself’ 등이 있다.

퍼포먼스 캡처와 기술 기반 스토리텔링에 강점을 가진 이 제작사는 현재 워너브러더스와 함께 ‘반지의 제왕’ 프리퀄 ‘The Hunt for Gollum’을 준비 중이다.

한편 이정재가 설립한 아티스트스튜디오는 아티스트그룹 산하 콘텐츠 제작 부문으로 기획·제작부터 유통·방송까지 포괄하는 ‘올인원 시스템’을 갖추며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성장하고 있다.

진주영 기자 jjy@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