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풋볼=주대은 기자(안양)] FC안양과 포항스틸러스가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안양과 포항은 23일 오후 7시 30분 안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하나은행 K리그1 2025’ 15라운드에서 격돌한다. 안양은 5승 2무 8패(승점 17점)로 9위, 포항은 5승 4무 5패(승점 19점)로 6위다.
경기를 앞두고 선발 라인업이 발표됐다. 홈팀 안양은 모따, 마테우스, 채현우, 이태희, 문성우, 에두아르도, 강지훈, 토마스, 리영직, 이창용, 김다솔이 선발 출전한다. 벤치에 황병근, 김영찬, 박종현, 주현우, 최성범, 최규현, 김보경, 야고, 김운이 대기한다.
원정팀 포항은 조르지, 이호재, 주닝요, 김동진, 오베르단, 이태석, 신광훈, 전민광, 한현서, 어정원, 황인재가 출격한다. 윤평국, 아스프로, 강민준, 이동협, 황서웅, 조재훈, 김인성, 홍윤상, 조상혁은 벤치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최근 안양의 분위기가 좋지 않았다. 지난 10라운드에서 제주SK에 2-1로 승리한 뒤 대전하나시티즌에 1-2로 패배했다. 이후 FC서울, 대구FC를 차례대로 만나 2경기 연속 무승부를 거뒀다. 직전 경기에선 전북 현대 모터스에 0-2로 패배했다.
포항도 최근 흐름이 좋다고 볼 순 없다. 지난 5경기에서 2승 1무 2패를 기록했다. 지난 12라운드 울산과 동해안더비에서 무승부, 이어진 수원FC전에서2-0 승리하며 분위기를 타는 듯 보였지만 광주FC에 0-1로 졌다.
이번 경기는 안양과 포항의 사상 두 번째 리그 맞대결이다. 지난 경기에선 포항이 조상혁과 이호재의 연속골로 승리했다. 경기를 앞두고 양 팀의 승점 차이는 2점이다. 결과에 따라 순위가 바뀔 수도 있다. 어떤 팀이 웃을지 주목된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