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놀면 뭐하니?'에서 이이경과 심은경이 '망한 소개팅'을 잇는 '망한 데이트'를 펼친다. 5월 24일 방송에서는 '창과 방패' 케미를 자랑했던 두 사람의 도쿄 재회 현장이 공개될 예정이다.
지난 출연 당시 이이경의 과도한 에너지에 심은경이 힘들어하는 모습이 마치 '망한 소개팅' 같다는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이번에는 일본 도쿄에서 다시 만난 두 사람 사이에 더욱 어색한 기류가 흐르며 웃음을 자아낼 것으로 보인다.
공개된 사진 속 이이경은 격하게 심은경을 반기는 반면, 심은경은 눈에 띄게 당황한 표정을 짓고 있다. 특히 이이경이 심은경을 위해 준비한 선물을 건네자 심은경은 "저한테 왜 이러세요?"라며 경악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유재석 또한 "지난번보다 더 어색해진 것 같다"라며 두 사람의 관계를 평해 궁금증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공원에서 거리두기를 하는 듯한 이이경과 심은경의 모습도 포착됐다. 심은경의 반응에 이이경은 급기야 삐쳐 자리를 뜨는 모습까지 연출하며 '망한 데이트'의 정점을 찍었다. 이를 지켜보던 유재석은 "이 망한 데이트 너무 재밌네"라며 감상평을 남겨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과연 이들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 이이경, 심은경, 그리고 유재석의 예측불허 도쿄 여행기는 5월 24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놀면뭐하니 #이이경 #심은경 #유재석 #도쿄여행 #망한데이트 #EE경바이러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